Course Outline

관리자를 위한 Odoo 소개

  • Odoo 아키텍처 및 모듈 개요
  • 관리자 역할 및 책임
  • Odoo 인터페이스 탐색

프로젝트 모듈 관리

  • 프로젝트 및 작업 워크플로 구성
  • 프로젝트 리소스 할당 및 추적
  • 프로젝트 보고서 및 분석 생성

계획 모듈 관리

  • 자원 할당을 위한 계획 도구 설정
  • 일정 및 타임라인 관리
  • 다른 모듈과 계획 통합

판매 모듈 관리

  • 영업 워크플로 및 파이프라인 사용자 정의
  • 견적, 주문 및 송장 관리
  • 판매 실적 및 추세 분석

회계 모듈 관리

  • 분석 회계 계획 설정 및 관리
  • 비용, 수익 및 예산 추적
  • 재무 보고서 및 규정 준수 문서 생성

직원 모듈 관리

  • HR 설정 및 직원 기록 구성
  • 휴가, 평가 및 급여 통합 관리
  • 직원 관리 워크플로 자동화

모듈 관리에 문의하세요

  • 고객 및 공급업체 데이터 구성 및 관리
  • 영업 및 회계 모듈과 연락처 통합
  • 더 나은 고객 참여를 위한 CRM 기능 활용

설정 모듈 관리

  • 시스템 전체 설정 구성
  • 사용자, 역할 및 권한 관리
  • 타사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자 정의 통합

모범 사례 및 최적화

  • 모듈 간 워크플로 간소화
  • 데이터 무결성 및 보안 보장
  • 확장 및 향후 개선 계획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시스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비즈니스 운영 및 워크플로에 대한 지식

청중

  • Odoo 구현을 담당하는 시스템 관리자
  • Business 운영을 감독하는 관리자 Odoo
  • Odoo 모듈 구성 및 유지 관리를 담당하는 기술 직원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3)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