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Zoho CRM 소개

  • 핵심 기능과 비즈니스 가치
  • 인터페이스 탐색 및 모듈 구조
  • 사용자 유형 및 접근 관리

리드 및 연락처 Management

  • 리드 생성 및 평가
  • 리드를 거래로 전환
  • 계정 및 연락처 기록 유지

사용자 정의 및 설정

  • 사용자 정의 필드 및 모듈
  • 페이지 레이아웃 및 뷰
  • 워크플로우, 규칙 및 액션을 통한 자동화

분석을 위한 보고서 및 대시보드

  • 보고서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대시보드 구축 및 해석
  • 필터링, 그룹화 및 KPI 분석

변경 관리 및 Go 거버넌스

  • 사용자 정의 버전 추적
  • 감사 로그 및 활동 추적
  • 프로세스 문서화 및 승인 워크플로우의 모범 사례

Data Management 및 Import/Export

  • 리드, 연락처 및 기타 기록 가져오기
  • 데이터 중복 제거 및 정리
  • 데이터 백업 및 마이그레이션 도구

통합 및 확장

  • Zoho CRM을 Zoho Suite(예: Campaigns, Books)와 통합
  • Google Workspace 및 Outlook과 같은 타사 앱 통합
  • API 및 Webhooks(개요) 사용

모니터링, 지원 및 개선

  • 사용자 활동 및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
  • 관리자 도구 및 지원 자원
  • 규모 계획 및 지속적인 개선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기본 판매 및 고객 관계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도구 또는 CRM 시스템 사용 경험

대상

  • CRM 관리자와 운영 직원
  • 판매 관리자와 마케팅 분석가
  • CRM 구성 및 관리 책임자
 14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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