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Zoho Desk 소개

  • 기능 및 혜택 개요
  • 고객 지원 운영에서의 역할
  • 사용자 인터페이스 투어

계정 설정 및 팀 구성

  • 부서, 역할, 및 에이전트 설정
  • 브랜드 및 포털 맞춤화
  • 채널 설정(이메일, 전화, 소셜, 실시간 채팅)

티켓 Management 및 자동화

  • 티켓 라이프사이클: 생성, 할당, 및 해결
  • SLA, 워크플로우, 및 에스컬레이션 규칙 사용
  • 자동화 도구: 블루프린트, 매크로, 및 사용자 정의 함수

지식 베이스 및 셀프 서비스 포털

  • 도움말 문서 작성 및 관리
  • 고객 포털 설계
  • AI 제안을 통한 셀프 서비스 강화

보고서 및 대시보드

  • 보고서 작성 및 맞춤화
  • 팀 성과를 위한 대시보드 구축
  • 데이터 내보내기 및 예약된 보고서 배송

변경 관리 및 추적 가능성

  • 설정 및 티켓 이력 추적
  • 감사 로그 및 사용자 활동 보고서 사용
  • 안전한 추적 가능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모범 사례

통합 및 Productivity 도구

  • CRM, Slack, 및 전화 시스템과 통합
  • 확장 기능 및 마켓플레이스 앱 사용
  • 현장 지원용 모바일 앱 사용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기본 고객 지원 절차에 대한 이해
  • 티켓팅 시스템이나 고객 지원 도구 사용 경험

대상

  • 지원 관리자와 고객 지원 담당자
  • Zoho Desk를 사용하는 또는 관리하는 고객 서비스 전문가
  • 조직 내에서 Zoho Desk를 구현하는 IT 직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1)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