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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Zoho Desk 소개
- 기능 및 혜택 개요
- 고객 지원 운영에서의 역할
- 사용자 인터페이스 투어
계정 설정 및 팀 구성
- 부서, 역할, 및 에이전트 설정
- 브랜드 및 포털 맞춤화
- 채널 설정(이메일, 전화, 소셜, 실시간 채팅)
티켓 Management 및 자동화
- 티켓 라이프사이클: 생성, 할당, 및 해결
- SLA, 워크플로우, 및 에스컬레이션 규칙 사용
- 자동화 도구: 블루프린트, 매크로, 및 사용자 정의 함수
지식 베이스 및 셀프 서비스 포털
- 도움말 문서 작성 및 관리
- 고객 포털 설계
- AI 제안을 통한 셀프 서비스 강화
보고서 및 대시보드
- 보고서 작성 및 맞춤화
- 팀 성과를 위한 대시보드 구축
- 데이터 내보내기 및 예약된 보고서 배송
변경 관리 및 추적 가능성
- 설정 및 티켓 이력 추적
- 감사 로그 및 사용자 활동 보고서 사용
- 안전한 추적 가능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모범 사례
통합 및 Productivity 도구
- CRM, Slack, 및 전화 시스템과 통합
- 확장 기능 및 마켓플레이스 앱 사용
- 현장 지원용 모바일 앱 사용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기본 고객 지원 절차에 대한 이해
- 티켓팅 시스템이나 고객 지원 도구 사용 경험
대상
- 지원 관리자와 고객 지원 담당자
- Zoho Desk를 사용하는 또는 관리하는 고객 서비스 전문가
- 조직 내에서 Zoho Desk를 구현하는 IT 직원
14 Hours
회원 평가 (1)
학생들과의 유대관계와 성격
Dan - Aptus Court Reporting LLC
Course - Zoho CRM: Administration, Customization, and Operations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