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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5 일 과정은 은행 환경에서 성공적인 구현을위한 전술 및 운영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전략적 사고, 계획 및 관리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과정은 갈등 관리, 변화 관리, 좋은 리더를 만드는 것과 팀을 동기 부여하는 방법의 어려운 문제를 다루게됩니다. 인터랙티브 사례 연구뿐만 아니라 분야의 예를 사용하여 대표자들은 실용적이고 작업 중심의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험과 도전을 공유하도록 권장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비즈니스 환경을 스캔하여 수익성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고 점점 더 경쟁력있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얻기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기술을 담당하는 것입니다. 다른 것들 사이에서, 프로그램은 또한 높은 성과 금융 기관을 관리하는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다루는 관리자의 능력을 강화하는 최고의 관행과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학습 목표
이 과정에 참석한 후, 대표는 할 수있을 것입니다 :
- 큰 은행이 직면 한 주요 문제를 설명합니다.
- 조직 개발 계획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설명;
- 현재의 비즈니스 환경과 조직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을 분석;
- 조직 내부 및 외부의 자원을 분석;
- 전략을 관리하는 다양한 접근 방식을 설명하고 비즈니스 계획에 넣어;
- 대체 개발 전략을 평가하여 회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추천합니다.
- 전략적 개발 계획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적용;
- 새로운 전략의 구현을 동반하는 위험, 이점 및 비용, 팀 내의 갈등 관리를 포함하여 객관적으로 논의한다.
- 식별 된 위험을 관리하기위한 접근 방식을 정의;
- 새로운 전략의 구현으로 인해 발생하는 그의 회사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 (긍정적이고 부정적인)을 분석하십시오.
- 새로운 전략적 계획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정책,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설계;
- 변화 관리의 핵심 단계를 커버
누가 기다려야 하는가
- 제품/서비스 관리자
- 새로 임명 된 관리자와 팀 리더
- 운영의 지도자
- 고위 은행 관리자
- 인적 자원 관리자
- 운영 관리자
- [중고] 관리자
방법론
이 과정은 편리한 워크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사례와/또는 실용적인 경험을 공개하는 조합에서 추출 된 사례 연구에 의해 보완됩니다. 또한 참가자들이 소규모 그룹으로 작업하여 아이디어와 전략을 합성하고 자신의 조직 / 부서의 맥락에서 자료를 적용 할 수있는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오픈 포럼 토론은 또한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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