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증강 현실

  • 증강 현실 소개
  •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
  • AR 운영
  • 응용 프로그램

설치

  • Unity의 설치 및 사용
  • ARToolkit 사용
  • Vuforia 사용

애플리케이션

  • 툴킷 선택
  • Unity 사용
  • iOS 호스트
  • Microsoft HoloLens

증강 프로젝트

  • 계획 및 설정
  • 이미지 대상 선택
  • 객체 포함
  • ARToolkit 사용
  • iOS 장치와 HoloLens에서 구현

AR 애플리케이션 예제

  • 프로젝트 계획 및 설정
  • 장면 구축
  • 애니메이션
  • 다른 객체 추가
  • VuMark
  • 구현

사용자 인터페이스

  • 프로젝트 설정
  • 사용자 인터페이스 생성
  • 컨트롤러 생성
  • 데이터 모델 로드
  • 그래픽 추가

Vuforia를 사용한 증강

  • 사용자 기준
  • 증강 현실 프롬프트
  • 지시 패널
  • 증강 그래픽 생성
  • ARKit
  • 홀로그래픽 콘텐츠

혼합 현실 툴킷

  • 도구 모음 프레임워크 생성
  • 사용자 인터페이스
  • 공간 매핑
  • 프레임 및 이미지 메뉴
  • 프레임된 사진 관리
  • Vuforia를 사용한 구현
 21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별 가격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