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증강현실의 기초

  • AR 이해: 개념, 역사, 응용 프로그램
  • AR 작동 원리: 센서, 카메라 입력, 컴퓨터 비전 기초
  • ARCore의 기능과 지원되는 기기 개요

개발 환경 설치 및 구성

  • Android Studio와 Unity에서 ARCore SDK 설정
  • 필요한 라이브러리, 빌드 도구, 의존성 설치
  • 프로젝트 설정 구성 및 기기 디버깅

ARCore 구성 요소와 API

  • 움직임 추적과 환경 인식 이해
  • 평면 탐지, 조명 추정, 깊이 API 사용
  • 공유 경험을 위한 Cloud Anchors 구현
  • AR에서 3D 모델, 텍스처, 재질 작업

실무 프로젝트 개발

  • 상업 시뮬레이션 앱의 AR 기반 설계 및 개발
  • 상호작용 인터페이스와 제품 시각화 기능 생성
  • 기본 사용자 상호작용(터치, 회전, 확대) 구현

통합 및 배포

  • 호환되는 Android 기기에서 AR 앱 테스트
  • Play Store 또는 내부 채널을 통한 앱 수출, 패키징, 배포
  • 성능, UX, 데이터 관리에 대한 최선의 방법
  • 프로젝트 설명 및 자산 문서 작성

최종 프로젝트

  • 상업 교육을 위한 AR 프로토타입 설계 및 개발
  • 기술적 기능 시연 및 평가
  • 교수학적 평가와 실제 응용 프로그램 논의

요약과 다음 단계

요건

  • Android 개발 또는 Unity 인터페이스에 대한 기본 이해
  • 3D 그래픽 개념과 모바일 앱에 대한 이해
  • 교육 기술 및 상호작용형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관심

대상자

  • 기술과 혁신 프로그램의 교수진 및 강사들
  • AR 앱에 관심 있는 개발자와 콘텐츠 제작자
  • 학문적 및 상업적 문맥에서 몰입형 도구를 탐색하는 교육자들
 21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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