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AI 기반 고객 지원 소개

  • AI 기반 고객 상호작용 이해
  • 챗봇에서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의 역할
  • AI 고객 서비스의 일반적인 과제

고객 지원을 위한 Prompt Engineering의 기본 사항

  • 효과적인 신속한 설계의 핵심 원칙
  • 명확성과 정확성을 위해 언어 최적화
  • 다양한 고객의 의도와 감정 처리

챗봇 최적화를 위한 고급 기술

  • 다양한 고객 페르소나에 대한 미세 조정 프롬프트
  • AI 환각 감소 및 대응 정확도 향상
  •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피드백 루프 활용

AI를 활용한 고객 지원 자동화

  • 일반적인 지원 질의에 대한 프롬프트 디자인
  • AI를 사용하여 에스컬레이션 및 복잡한 문제 처리
  • CRM 및 지원 티켓팅 시스템에 AI 통합

AI 고객 서비스의 윤리적 고려 사항

  • 챗봇 상호작용에서 공정성 보장 및 편견 감소
  • AI 기반 지원에 대한 투명성과 신뢰
  •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규정 준수

사례 연구 및 실제 세계 응용 프로그램

  • 성공적인 AI 챗봇 구현
  • AI 기반 고객 지원에서 얻은 교훈
  • AI와 고객 상호작용의 미래 동향

핸즈온 워크숍

  • AI 기반 지원 챗봇 구축 및 테스트
  • 신속한 최적화를 통해 챗봇 응답 개선
  • 라이브 시뮬레이션 및 실제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AI 챗봇 및 자동화에 대한 기본 이해
  • 고객 지원 워크플로에 대한 지식
  • 챗봇 개발 경험(선택 사항이지만 유익함)

청중

  • 고객 서비스 팀
  • 챗봇 개발자
  • 자동화 엔지니어
 14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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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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