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Microsoft 365에서 고급 지식 관리 개념

  • 구조화된 지식 관리 원칙
  • SharePoint와 Teams를 사용하여 확장 가능한 시스템 설계하기
  • 메타데이터, 버전 관리, 문서 라이브러리 활용하기

SharePoint 지식 저장소 구축 및 연결하기

  • 상호 연결된 SharePoint 사이트와 문서 라이브러리 생성하기
  • 메타데이터 열, 컨텐츠 유형, 참조 필드 사용하기
  • 사이트 계층 구조 및 사이트 간 네비게이션 설정하기

Power BI를 사용한 동적 대시보드 설계

  • SharePoint와 Microsoft Lists 데이터를 Power BI와 통합하기
  • 지식 자산 추적을 위한 실시간 대시보드 생성하기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위한 KPI 및 시각 보고서 설계하기

Power Automate를 사용한 지식 워크플로 커스터마이징

  • 승인, 검토, 출판 프로세스 자동화하기
  • Teams 알림 및 적응형 카드 통합하기
  • 문서 수명 주기 관리를 위한 다단계 흐름 구축하기

협업 컨텐츠 생태계 생성 및 관리

  • Teams와 OneNote를 사용한 협력적 지식 캡처
  • SharePoint 페이지, Lists, Planner 보드 통합하기
  • 거버넌스, 역할, 권한 설정하기

지식 시스템 유지 및 최적화

  • 데이터 보존, 아카이빙, 규정 준수 정책 구현하기
  • 주기적인 감사 및 메타데이터 업데이트 수행하기
  • 시스템 성능 향상 및 컨텐츠 중복 최소화하기

Microsoft 365에서의 지식 관리 최선의 방법론

  • 지식 시스템 설계 원칙 검토
  • 컨텐츠 일관성 및 탐색성 확보하기
  • 사용자 경험 설계를 통한 채택 및 참여 유도하기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Microsoft 365 도구 (SharePoint, Teams, OneNote)에 능숙한 사용자
  • 지식 관리 또는 컨텐츠 전략 경험

대상자

  • 구조화된 정보 저장소를 만드는 지식 관리자들
  • 상호 연결된 지식 시스템을 개발하는 컨텐츠 전략가들
  • Microsoft 365 내에서 조직의 지식을 관리하는 IT 전문가들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4)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