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 정보
  • 메인창 구성
  • 통합 문서(노트북) 및 시트에 대한 작업

워크시트 셀에 데이터 입력 및 수정

데이터 형식 지정

  •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 및 계산 결과(예: 날짜, 금액, 백분율 또는 분수)를 표시하는 방법 결정
  • 셀의 가장자리와 배경 결정
  • 행 및 열 제목 서식 지정
  • 스타일 사용

항해

  • 광범위한 시트로 이동
  • 여러 워크시트/워크북에 대한 동시 작업

데이터 복사 및 이동

  • 영역 선택(셀 범위)
  • 데이터 이동
  • 특수 인서트
  • 데이터 섹션(시리즈) 자동 완성(예: 다음 근무일의 서수 및 날짜)

수식, 주소 및 셀 이름

  • 수식 생성, 수정 및 복사
  • 순환 참조
  • 조건부 서식
  • 주소 유형 및 용도
  • 다른 워크시트 및 통합 문서에 대한 참조
  • 셀 이름 사용

기능

  • 기능 사용에 대한 일반 규칙
  • 자주 사용하는 기능
  • 중첩된 함수
  • 조건부 사용
  • 함수 생성자

스프레드시트의 그래픽

  • 도형 및 Word아트
  • 정적 및 동적 데이터 이미지

차트

  • 주요 차트 유형 및 해당 응용 프로그램
  • 매력적인 차트를 만들기 위한 일반 원칙
  • 차트 만들기
  • 그래프의 구성 요소 및 수정
  • 자신의 차트 유형 만들기

숨기고 Data Protection

  • 시트, 열, 행 숨기기
  • 수식 및 셀 항목 숨기기
  • 워크시트 및 통합 문서가 변경되지 않도록 보호
  • 열기 전에 통합 문서 보호

인쇄

  • 인쇄 시트 및 불연속 영역
  • 차트 인쇄

Requirements

Windows에 대한 지식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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