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팀 Collaboration 및 Notion 소개
- 팀 협업에서 Notion의 역할 이해
- 워크스페이스, 페이지, 협업 기능 개요
- 팀 환경 설정의 모범 사례
협업 프로젝트 생성 및 관리
- 칸반 및 타임라인 뷰로 프로젝트 보드 구축
- 팀원에게 작업 및 책임 할당
- 실시간 업데이트로 프로젝트 진행 추적
팀 지식 및 Documentation 중심화
- 공유 지식이론 및 SOP 작성
- 회의록 및 프로젝트 문서 관리
- 팀 파일 및 리소스 효율적 정리
Notion에 팀 Communication 통합
- 댓글 및 언급 사용을 통한 협업
- 업데이트 알림 설정
- 외부 리소스 임베딩 및 프로젝트 문서 연결
Project Management을 위한 Database의 고급 사용
- 프로젝트 요소를 연결하기 위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생성
- 작업, 마일스톤, 제공물에 대한 뷰 맞춤화
- 프로젝트 보고서 및 요약 생성
템플릿으로 워크플로우 간소화
- 일관된 구조를 위한 프로젝트 템플릿 활용
- 반복 작업에 대한 재사용 가능한 템플릿 생성
- 팀 효율성을 위한 모범 사례 구현
팀 Collaboration 모범 사례
- 주요 개념 및 협업 전략 검토
- 정리되고 효과적인 워크스페이스 유지 위한 팁
- 팀 워크플로우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 지침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Notion 또는 유사한 협업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친숙도
- 프로젝트 관리 개념에 대한 경험
대상
- 협업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팀 리더
- 프로젝트 추적 및 문서화 담당 프로젝트 매니저
- 팀 워크플로우를 조직하는 Business 매니저
14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