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팀 Collaboration 및 Notion 소개
- 팀 협업에서 Notion의 역할 이해
- 워크스페이스, 페이지, 협업 기능 개요
- 팀 환경 설정의 모범 사례
협업 프로젝트 생성 및 관리
- 칸반 및 타임라인 뷰로 프로젝트 보드 구축
- 팀원에게 작업 및 책임 할당
- 실시간 업데이트로 프로젝트 진행 추적
팀 지식 및 Documentation 중심화
- 공유 지식이론 및 SOP 작성
- 회의록 및 프로젝트 문서 관리
- 팀 파일 및 리소스 효율적 정리
Notion에 팀 Communication 통합
- 댓글 및 언급 사용을 통한 협업
- 업데이트 알림 설정
- 외부 리소스 임베딩 및 프로젝트 문서 연결
Project Management을 위한 Database의 고급 사용
- 프로젝트 요소를 연결하기 위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생성
- 작업, 마일스톤, 제공물에 대한 뷰 맞춤화
- 프로젝트 보고서 및 요약 생성
템플릿으로 워크플로우 간소화
- 일관된 구조를 위한 프로젝트 템플릿 활용
- 반복 작업에 대한 재사용 가능한 템플릿 생성
- 팀 효율성을 위한 모범 사례 구현
팀 Collaboration 모범 사례
- 주요 개념 및 협업 전략 검토
- 정리되고 효과적인 워크스페이스 유지 위한 팁
- 팀 워크플로우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 지침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Notion 또는 유사한 협업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친숙도
- 프로젝트 관리 개념에 대한 경험
대상
- 협업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팀 리더
- 프로젝트 추적 및 문서화 담당 프로젝트 매니저
- 팀 워크플로우를 조직하는 Business 매니저
14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