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Notion 소개
- Notion과 그 주요 기능 개요
- Notion 워크스페이스 구조 이해: 페이지, 블록, 데이터베이스
- Notion 인터페이스 탐색
Notion에서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 팀 작업과 할 일 목록 생성 및 관리
- 프로젝트 페이지 설정 및 진행 상황 추적
- 작업 할당 및 마감일 추적
지식과 문서의 조직화
- 공유 팀 문서와 지식 기반 생성
- 일관된 문서 작성을 위한 템플릿 사용
- 협업 메모 및 회의 안건 작성
Notion의 협업 기능
- 실시간 편집과 협업 댓글 달기
- 공유 워크스페이스와 권한 설정
- 팀워크 강화를 위한 통합 서비스 활용
사용자 정의 뷰와 데이터베이스 생성
- 테이블, 보드, 캘린더로 데이터 조직화
- 다른 팀 요구에 맞는 뷰 사용자 정의
- 포괄적인 프로젝트 추적을 위한 페이지와 데이터베이스 연결
베스트 프랙티스와 팁
- 팀 공간을 효율적으로 조직화하는 방법
- 템플릿으로 일관성 유지하기
- 협업 프로젝트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팁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Notion 사용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개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대상자
- 생산성과 조직화를 최적화하는 기업 팀
- 팀 작업과 문서를 관리하는 프로젝트 매니저
-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는 부서 조정자
14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