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Notion 소개

  • Notion과 그 주요 기능 개요
  • Notion 워크스페이스 구조 이해: 페이지, 블록, 데이터베이스
  • Notion 인터페이스 탐색

Notion에서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 팀 작업과 할 일 목록 생성 및 관리
  • 프로젝트 페이지 설정 및 진행 상황 추적
  • 작업 할당 및 마감일 추적

지식과 문서의 조직화

  • 공유 팀 문서와 지식 기반 생성
  • 일관된 문서 작성을 위한 템플릿 사용
  • 협업 메모 및 회의 안건 작성

Notion의 협업 기능

  • 실시간 편집과 협업 댓글 달기
  • 공유 워크스페이스와 권한 설정
  • 팀워크 강화를 위한 통합 서비스 활용

사용자 정의 뷰와 데이터베이스 생성

  • 테이블, 보드, 캘린더로 데이터 조직화
  • 다른 팀 요구에 맞는 뷰 사용자 정의
  • 포괄적인 프로젝트 추적을 위한 페이지와 데이터베이스 연결

베스트 프랙티스와 팁

  • 팀 공간을 효율적으로 조직화하는 방법
  • 템플릿으로 일관성 유지하기
  • 협업 프로젝트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팁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Notion 사용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개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대상자

  • 생산성과 조직화를 최적화하는 기업 팀
  • 팀 작업과 문서를 관리하는 프로젝트 매니저
  •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는 부서 조정자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