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첫째 날
소개
- 고객 중심 vs 기술 주도 혁신
솔루션 기반 사고 개요
- 구조화된 사고와 디자인 사고 방법론
디자인 사고자를 위한 도구
- 마인드 맵, 아이디어 생성기, 혁신 매트릭스, 무엇일까 카드 등
제품 개발을 위한 디자인 사고
- 실제 사용자를 식별합니다.
케이스 스터디
- "고객을 살펴보기"
고객의 문제를 공감적으로 이해하기
- 고객의 자연적 행동 그림 그리기
- 고객의 행동을 시간축에 매핑하기
현재 솔루션과 관련된 문제 정의
- 제품 사용자가 경험하는 주요 문제 식별
- 주요 문제 해결의 가치를 범주화, 시각화 및 추정하기
실습
- 고객 여정: 그림, 이메일, 인용문, 행동으로 시간축 만들기.
- 주요 문제 분석
- 어떤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결정하기
- 당신의 결과 발표하기
둘째 날
아이디어 생성
- 시각화, 매핑, 스토리텔링을 사용하여 솔루션 만들기
솔루션 프로토타이핑
- 개념을 신속하게 검증하기 위한 도구와 방법
테스트 및 반복
- 실시간 테스트
- 혁신의 검증, 전달 및 출시
케이스 스터디
- 자주 실패하고 빠르게 실패하기
개발 팀 내부 문제 해결을 위한 디자인 사고 사용
- 갈등을 발명의 긍정적인 힘으로 보는 것
- 토론과 논의를 통해 갈등 관리하기
- 공감이 핵심 요소임
실습
- 팀으로 아이디어 구축하기
- 프로토타입 모킹업하기
- 혁신 전달하기
- 당신의 결과 발표하기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고객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설계 및/또는 개발 경험이 있음
대상자
- 개발자
- 프로젝트 매니저
14 시간
회원 평가 (1)
트레이너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지금까지 들어본 중에서 분명 최고였습니다. 매우 많은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훈련 동안 좋은 분위기를 조성해주었습니다. 제가 말을 하기 두렵거나 위협받는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토론들을 많이 나누었죠. 우리가 이야기한 모든 것을 우리의 경험, 전문적인 것뿐만 아니라 교육적이고 개인적인 경험까지 바탕으로 했다는 점이 저에게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방법론을 제시하고 실제로 모두를 적용해보려고 노력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 훈련이 원격으로 진행된 것도 좋아했습니다. 이를 통해 하루 일과를 하는 사람들도 시간에 맞춰 참여하고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책 추천 감사합니다! 반드시 읽어볼 것입니다 :).
Bartek Michalak - Politechnika Lodzka
코스 - Design Thinking Fundamentals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