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첫째 날

소개

  • 고객 중심 vs 기술 주도 혁신

솔루션 기반 사고 개요

  • 구조화된 사고와 디자인 사고 방법론

디자인 사고자를 위한 도구

  • 마인드 맵, 아이디어 생성기, 혁신 매트릭스, 무엇일까 카드 등

제품 개발을 위한 디자인 사고

  • 실제 사용자를 식별합니다.

케이스 스터디

  • "고객을 살펴보기"

고객의 문제를 공감적으로 이해하기

  • 고객의 자연적 행동 그림 그리기
  • 고객의 행동을 시간축에 매핑하기

현재 솔루션과 관련된 문제 정의

  • 제품 사용자가 경험하는 주요 문제 식별
  • 주요 문제 해결의 가치를 범주화, 시각화 및 추정하기

실습

  • 고객 여정: 그림, 이메일, 인용문, 행동으로 시간축 만들기.
  • 주요 문제 분석
  • 어떤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결정하기
  • 당신의 결과 발표하기


둘째 날

아이디어 생성

  • 시각화, 매핑, 스토리텔링을 사용하여 솔루션 만들기

솔루션 프로토타이핑

  • 개념을 신속하게 검증하기 위한 도구와 방법

테스트 및 반복

  • 실시간 테스트
  • 혁신의 검증, 전달 및 출시

케이스 스터디

  • 자주 실패하고 빠르게 실패하기

개발 팀 내부 문제 해결을 위한 디자인 사고 사용

  • 갈등을 발명의 긍정적인 힘으로 보는 것
  • 토론과 논의를 통해 갈등 관리하기
  • 공감이 핵심 요소임

실습

  • 팀으로 아이디어 구축하기
  • 프로토타입 모킹업하기
  • 혁신 전달하기
  • 당신의 결과 발표하기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고객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설계 및/또는 개발 경험이 있음

대상자

  • 개발자
  • 프로젝트 매니저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1)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