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일차
소개
- 고객 중심 vs 기술 중심 혁신
솔루션 기반 사고 개요
- 구조적 사고와 Design Thinking 방법론
디자인 사상가를 위한 도구
- 마인드맵, 아이디어 생성기, 혁신 매트릭스, 가정 카드 등
Design Thinking 제품 개발용
- 제품의 실제 사용자 식별
사례 연구
- 고객에 대한 "스파이"
고객의 문제에 대한 공감적 이해 얻기
- 고객의 자연스러운 행동을 그림으로 그려보세요.
- 고객의 행동을 타임라인에 매핑
현재 솔루션의 문제 정의
- 제품 사용자가 경험하는 주요 문제 식별
- 핵심 문제 해결의 가치를 분류, 시각화, 추정
운동
- 고객 여정: 사진, 이메일, 인용문, 행동으로 타임라인을 만듭니다.
- 주요 문제 분석
- 어떤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결정
- 결과 발표
2일차
아이디어 생성
- 시각화, 매핑, 스토리텔링을 사용하여 솔루션 만들기
솔루션 프로토타이핑
- 개념을 신속하게 검증하기 위한 도구 및 방법
테스트 및 반복
- 실시간 테스트
- 혁신 검증, 전달 및 출시
사례 연구
- 자주 실패하고 빠르게 실패하라
개발팀 내부 문제 해결을 위해 Design Thinking 사용
- 갈등을 발명을 위한 긍정적인 힘으로 보는 것
- 토론과 토론을 통한 갈등 관리
- 공감을 핵심 요소로
운동
- 팀으로서 아이디어 구축하기
- 프로토타입을 조롱하다
- 혁신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결과 발표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고객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설계 및/또는 개발 경험
청중
- 개발자
- 프로젝트 관리자
회원 평가 (1)
I liked trainer the most, surely the best i have yet had the pleasure to listen to. Has very big knowlage and experience, created good atmosphere during the training, i've never felt intimidated or scared to speak, had some really good discussions. i really like that we tried to base everything we talked about on our experiences, not only professional but also educational as well as personal experiences. I also liked the amount of methods presented and the fact that we tried to use every single one of them. I also liked that this training was remote, made it a lot easier for people who are worikg a day job to be able to be on time and be active. Thanks for recommendation of the book! I will most definitely try 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