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범 사례

  • 소프트웨어 위기
  • 소프트웨어 개발 모범 사례
    • 반복적 개발
    • Management 요구사항
    • 구성 요소 기반 아키텍처
    • 시각적 모델링
    • 품질 검증
    • 변경 관리

루프

  • RUP의 특징
  • RUP의 두 차원
  • UML RUP를 위한

객체 모델 생성

  • UML 2를 모델을 나타내는 방법
    • 객체 모델
    • 모델을 설명하는 방법
  • 사용 사례 사양의 실용적 분석
    • 액터
    • 사용 사례
    • 연관
    • 포함, 확장 관계

실제에서의 일부 객체 지향 개념

  • 추상화
  • 캡슐화
  • 일반화
  • 다형성

시스템 아키텍처

  • 시스템의 구조와 동작을 매핑
    • UML 다이어그램의 두 종류
    • 구조와 동작 간의 관계를 모델링
    • 동작을 모델링하는 다양한 수준
  • 클래스 분석 설계 요소 매핑
    • 정제 관계
    • 분석 단계와 설계 단계의 결과 간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
  • 디자인 클래스 모델링
    • 클래스
    • 연관
    • 열거형
    • 정방향/역방향 엔지니어링
  • 서브시스템 디자인
    • 구성 요소
    • 위임 관계
    • 커넥터 조립
  • 시스템 아키텍처의 동시성 측면 설명
    • 활동 다이어그램, 시퀀스 및 상태 머신의 예시
  • 분산 아키텍처의 측면 설명
  • 아키텍처 설명의 다양한 관점

Requirements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UML 다이어그램(사용 사례, 클래스, 시퀀스)에 대한 기본 지식입니다.

 21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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