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LangGraph for Marketing Automation 소개
- LangGraph 개념과 노드 개요
- 콘텐츠 워크플로를 위한 그래프 기반 오케스트레이션
- 이메일 자동화 예시
조건부 콘텐츠 흐름 설계
- 이메일 캠페인의 분기 논리
- 동적 콘텐츠를 활용한 개인화 전략
- 고객 여정을 위한 의사결정 트리
콘텐츠 생성을 위한 LLM 통합
- 다단계 콘텐츠 생성을 위한 프롬프트 설계 및 연결
- 출력 처리와 구조화된 콘텐츠 관리
- 뉴스레터, 제품 업데이트, 캠페인을 위한 자동화된 카피 작성
상태 관리 및 컨텍스트 처리
- 수신자 상호작용 및 참여 추적
- 워크플로에서 단기 vs. 지속적인 메모리 관리
- 노드 간 일관성을 위한 컨텍스트 전달
API 및 외부 통합
- 이메일 플랫폼 통합 (예: SMTP, SendGrid, HubSpot)
- CRM 및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연결
- 도구 호출 및 외부 데이터 수집
평가, 모니터링 및 최적화
- 열람률, 클릭률, 참여도 측정
- 워크플로 경로 및 분기 결과 디버깅
- 개인화 전략의 반복적 최적화
워크플로 패키징 및 배포
- 버전 관리 및 워크플로 관리
- 일정 설정 및 자동화 트리거
- 운영 최선의 방법과 프로덕션 팀으로의 인수인계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Python 프로그래밍 기초 지식
- 콘텐츠 자동화 또는 마케팅 워크플로 경험
- 이메일 자동화 플랫폼이나 API에 대한 이해
대상자
- 마케터
- 콘텐츠 전략가
- 자동화 개발자
14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