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서비스Management 소개

  • 서비스Management 개요
  • 사용자 프로필과 역할 이해

서비스Management 기본

  • 에이전트의 작업 공간 사용
  • 요청 처리
  • 지식 기반 관리

서비스Management 백엔드

  • 프로젝트 및 문제
  • 워크플로우 이해
  • 보안 기능 사용
  • 포털 설정 구성
  • 요청 유형 이해
  • 서비스 수준 계약(SLA) 생성
  • 플러그인 설치 및 관리

서비스Management 자동화

  • 반복 작업을 위한 자동화 규칙 생성
  • 트리거 및 작업 구현
  • 자동화로 워크플로우 최적화

서비스Management와 Confluence

  • Confluence 개요
  • 서비스Management와 Confluence 통합
  • 서비스Management와 Confluence를 지식 기반으로 사용

서비스Management 통합

  • Jira 소프트웨어 인스턴스와 통합
  • LDAP과 통합
  • CMDBs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Jira 기본 지식

대상

  • Jira 관리자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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