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서비스Management 소개
- 서비스Management 개요
- 사용자 프로필과 역할 이해
서비스Management 기본
- 에이전트의 작업 공간 사용
- 요청 처리
- 지식 기반 관리
서비스Management 백엔드
- 프로젝트 및 문제
- 워크플로우 이해
- 보안 기능 사용
- 포털 설정 구성
- 요청 유형 이해
- 서비스 수준 계약(SLA) 생성
- 플러그인 설치 및 관리
서비스Management 자동화
- 반복 작업을 위한 자동화 규칙 생성
- 트리거 및 작업 구현
- 자동화로 워크플로우 최적화
서비스Management와 Confluence
- Confluence 개요
- 서비스Management와 Confluence 통합
- 서비스Management와 Confluence를 지식 기반으로 사용
서비스Management 통합
- Jira 소프트웨어 인스턴스와 통합
- LDAP과 통합
- CMDBs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Jira 기본 지식
대상
- Jira 관리자
7 Hours
회원 평가 (1)
세바스찬이 너무 복잡한 것들을 흥미로운 방식으로 가르치는 방식이 마음에 들고, 2일 밖에 안 됐지만 훈련이 지루하지 않았어요. 제 생각에 그는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에요. 무슨 말을 하는지 잘 알고 있고, 청중과 대화하려는 언어도 알아들을 수 있어요. 그냥 수준을 유지하면 될 것 같아요.
Marcin - Polski Zwiazek Pilki Noznej
Course - Jira Service Management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