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서비스Management 소개
- 서비스Management 개요
- 사용자 프로필과 역할 이해
서비스Management 기본
- 에이전트의 작업 공간 사용
- 요청 처리
- 지식 기반 관리
서비스Management 백엔드
- 프로젝트 및 문제
- 워크플로우 이해
- 보안 기능 사용
- 포털 설정 구성
- 요청 유형 이해
- 서비스 수준 계약(SLA) 생성
- 플러그인 설치 및 관리
서비스Management 자동화
- 반복 작업을 위한 자동화 규칙 생성
- 트리거 및 작업 구현
- 자동화로 워크플로우 최적화
서비스Management와 Confluence
- Confluence 개요
- 서비스Management와 Confluence 통합
- 서비스Management와 Confluence를 지식 기반으로 사용
서비스Management 통합
- Jira 소프트웨어 인스턴스와 통합
- LDAP과 통합
- CMDBs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Jira 기본 지식
대상
- Jira 관리자
7 Hours
회원 평가 (1)
세바스찬이 너무 복잡한 것들을 흥미로운 방식으로 가르치는 방식이 마음에 들고, 2일 밖에 안 됐지만 훈련이 지루하지 않았어요. 제 생각에 그는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에요. 무슨 말을 하는지 잘 알고 있고, 청중과 대화하려는 언어도 알아들을 수 있어요. 그냥 수준을 유지하면 될 것 같아요.
Marcin - Polski Zwiazek Pilki Noznej
Course - Jira Service Management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