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용 JIRA - 데이터 센터 교육 과정
이 교육은 주로 다음과 같은 대상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 JIRA Data Center 환경에서 관리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JIRA 시스템 관리자.
- 조직 내에서 JIRA를 유지 관리하고 개발하는 데 책임이 있는 IT 전문가.
- JIRA 기본 지식을 가진 개인이며, 고급 사용자 또는 프로젝트 관리자로부터 시스템 관리자로의 전환을 목표로 하는 사람.
Course Outline
- 소개
- JIRA 구성
- JIRA 기능 및 아키텍처 개요
- JIRA 맞춤화
- JIRA 업그레이드 (주요 고려 사항 및 모범 사례)
- JIRA 프로젝트 생성
- 사용자, 그룹 및 프로젝트 역할 관리
- 프로젝트 권한 및 보안 스키마 관리
- Email JIRA 통합
- JIRA 문제 해결
Requirements
- JIRA 사용자 또는 프로젝트 관리자 수준의 기본 지식이 필요합니다.
- IT 시스템 관리 및 조직 구조에 대한 기본 이해가 필요합니다.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관리자용 JIRA - 데이터 센터 교육 과정 - Booking
관리자용 JIRA - 데이터 센터 교육 과정 - Enquiry
관리자용 JIRA - 데이터 센터 - 컨설팅 문의
컨설팅 문의
회원 평가 (5)
세바스찬이 너무 복잡한 것들을 흥미로운 방식으로 가르치는 방식이 마음에 들고, 2일 밖에 안 됐지만 훈련이 지루하지 않았어요. 제 생각에 그는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에요. 무슨 말을 하는지 잘 알고 있고, 청중과 대화하려는 언어도 알아들을 수 있어요. 그냥 수준을 유지하면 될 것 같아요.
Marcin - Polski Zwiazek Pilki Noznej
Course - Jira Service Management
기계 번역됨
The trainer made it easy to learn the topics and I liked having access to the training site so I could play along as we went.
Amy Bain - Metro Bank
Course - JIRA for Beginners
Marek was AWESOME. And I insist... he really was awesome. His level of knowledge, enthusiasm, organisation... he really was well prepared and in-control of the course material. I loved he did demonstrations instead of diagrams... it was a lot more interactive, and we could answer questions related to the situation we were seeing.
Eliane Champagne - Bell Solutions techniques
Course - JIRA for Administrators
나는 트레이너의 분위기와 평화를 매우 좋아했습니다.
Daniel Iliescu - Provident Polska S.A.
Course - Effective Agile Project Management with Jira & Confluence
기계 번역됨
The training covered all the topics I was interested in.
Kim Hassan - Litera Microsystems
Course - JIRA for Advanced Users
Upcoming Courses
Related Courses
관리자를 위한 JIRA
7 Hours이 인스트럭터 리드 라이브 교육과정은 대한민국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JIRA 인스턴스를 배포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참가자들은 JIRA의 고급 사용법, JIRA 설치, 구성, 업그레이드 및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에 맞게 JIRA를 커스터마이징하는 방법, 사용자, 그룹, 프로젝트 역할을 추가하고 관리 및 할당하는 방법, 대시보드를 구성하고 관리하는 방법, 이메일 및 알림을 정의하는 방법, JIRA 보안 스키마를 적용하는 방법, JIRA 권한을 관리하는 방법, JIRA 문제 해결을 수행하는 방법, JIRA 서비스 데스크를 설치하고 커스터마이징하는 방법, 지식 기반을 설정하는 방법, 서비스 데스크 사용자를 관리하고 서비스 요청을 협업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교육과정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다음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JIRA 관리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갖습니다.
- 자신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JIRA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 JIRA 이메일 및 알림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그룹, 프로젝트 역할을 관리하고 할당할 수 있습니다.
- JIRA 권한 및 보안 스키마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JIRA 문제 해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JIRA 서비스 데스크를 배포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고급 사용자를 위한 JIRA
7 Hours이 강사는 지도하는 라이브 트레이닝은 대한민국에서 JIRA의 고급 기능을 소개합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유형의 JIRA 프로젝트 생성 및 관리, JIRA를 애자일 프로젝트에 사용하는 방법, 애자일 보드 구성, 기본 및 사용자 정의 필드 관리, 스크린 및 필터 생성 및 관리, 기본 및 고급 문제 검색 수행, 스크린 스키마 적용, 워크플로우 관리 및 업데이트, 워크플로우 스키마 구성 및 적용, 분석 수행 및 보고서 생성이 포함됩니다.
이 트레이닝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다음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Scrum 및 칸반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 기본 및 사용자 정의 필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프로세스, 워크플로우 및 워크플로우 스키마를 이해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기본 및 고급 검색 및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보고서를 생성하고 검토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JIRA
7 Hours이 강사는 직접 교육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JIRA의 소프트웨어 계획, 추적 및 릴리스 접근 방식을 소개하며, 참가자들이 JIRA 프로젝트의 생성 및 관리를 통해 이러한 과정을 경험합니다.
이 교육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 JIRA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워크플로우의 개념과 기능을 이해합니다.
- 문제를 추가, 수정, 복제, 링크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합니다.
- 문제를 전체 워크플로우를 통해 진행시킵니다.
- 검색을 수행합니다.
- 화면과 필터를 관리하고 사용자 정의합니다.
효과적인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Jira & Confluence
7 HoursJIRA 소프트웨어는 프로젝트Management를 위한 강력한 도구이며 사람들은 방법 자체보다 도구에 더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강사가 진행하는 이 라이브 교육은 참가자에게 Jira와 Confluence의 힘을 소개하며, 팀이 제품/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전달하도록 돕는 유일한 목적을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팀은 이러한 도구를 올바르게 사용하여 사용자 요구 사항, 테스트, Communication을 한곳에서 중앙 집중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JIRA 프로젝트, Confluence 공간, 워크플로, 보드(칸반 및 Scrum), 계획 및 종속성, Jira/Confluence 연결, 보고, 중요 필드 및 사용자 정의 필드, 이슈 유형, 화면 및 필터링을 연구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crum 또는 칸반 프로젝트를 생성하세요
- Jira를 구성하여 프로젝트를 적절히 관리하세요.
-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세요
- 문제 유형을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화면을 구축합니다.
- 워크플로 및 보드를 생성하고 상호 작용을 이해합니다.
- 기본 및 고급 검색과 분석 수행
- 팀과 경영진에게 필요한 보고서를 생성하고 검토합니다.
Jira 폼 마스터링
21 Hours대한민국에서 진행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Jira에서 양식을 효과적으로 생성, 실행 및 관리하려는 중급 프로젝트 관리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이슈 유형, 워크플로우, 프로젝트 등 Jira의 핵심 개념을 이해합니다. 사용자 정의 필드를 개발하고 관리하여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수집하고 구성합니다. 다양한 프로젝트 유형 및 팀에 맞게 양식 관련 프로세스를 최적화합니다.
이용 가능한 서비스 Management
7 Hours이 온라인 또는 현장 강사 주도 교육은 Jira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중급 Jira 관리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다음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Jira 서비스 Management의 기본 개념을 학습하고 이해합니다.
- 서비스 데스크를 설정하고 구성하며, 요청을 관리합니다.
- Jira 서비스 Management 백엔드 및 통합을 관리합니다.
Jira 및 Xray Essentials
14 Hours- 테스트 관리용 Xray 플러그인을 통합하고 구성합니다.
- 사용자 프로필을 관리하고 적절한 역할과 권한을 할당합니다.
- 최적의 방법에 따라 Jira에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가져옵니다.
- Jira 저장소 사용을 최적화하고 데이터 관리 전략을 구현합니다.
에일리 프로젝트 관리 with Kanban과 Jira
14 HoursJIRA는 소프트웨어 개발의 민첩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프로젝트 및 문제 추적을 제공하는 Java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강사가 진행하는 실시간 교육에서 참가자는 Jira을 사용하여 조직 내에서 Agile에 대한 Kanban 접근 방식을 구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Agile 및 Kanban의 기본 원칙 이해
- Jira을 사용하여 Kanban 프로젝트 생성 및 관리
- 조직의 요구 사항에 맞게 Jira을 사용자 정의하세요.
- 기본 및 고급 검색 및 분석 수행
- 보고서 생성 및 검토
청중
- 제품 관리자
- 소프트웨어 개발자
- 테스트 엔지니어
- Business 분석가
코스의 형식
- 라이브 랩 환경에서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고강도 실습을 수행합니다.
메모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당사에 연락하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