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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개요
- 몰입형 기술과 현재 시장 동향을 소개합니다.
-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은 무엇이며 일상 생활에서 우리가 일하는 방식을 어떻게 바꿀 수 있습니까?
-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상호 작용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 및 다양한 SDK 소개
- 이미지, 텍스트, 비디오가 포함된 인쇄 기반 미디어의 증강에 초점을 맞춰 통일된 증강 현실 데모 애플리케이션입니다.
- 어떻게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다른 부문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 그 잠재력은 무엇입니까?
- 가상 현실이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식과 그 감정적 영향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와 함께 데모 가상 현실 애플리케이션을 살펴보세요.
- ogle Cardboard, Hololens, HTC Vive, Oculus Rift, Gear VR 등과 같은 상호 작용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장치에 대한 소개
- 이 기술의 깊이를 탐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결론 및 리소스.
요건
- 기본 IT 지식
대상
- 창의적인 창업가라면, 이번 강의는 현재 확장 현실과 가상 현실 시장에서 주목받는 제품과 기술의 완벽한 소개가 될 것입니다.
- 저널리스트, 미디어/콘텐츠 제작자 또는 교사라면, 인쇄 매체에 소리, 이미지, 비디오를 추가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 웹 디자이너 또는 앱 개발자라면, 서비스를 보강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적 구성 요소를 습득하게 될 것입니다.
7 시간
회원 평가 (1)
실제 문제에 대한 실제 사례 및 해결 방법(실제 프로젝트, 게임 등을 만드는 동안), 모범 사례와 실제 프로젝트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의미합니다.
Michal Orlinski - relayr sp. z o.o.
코스 - VR rapid prototyping in Unity3D for architecture showcas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