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소개
가상 현실 개요
- VR이란?
- 몰입형 경험
- 가상 현실의 역사
다양한 가상 환경 이해
- 진정한 가상 현실
- 증강 현실 (AR)
- 홀로그래픽 & 볼륨트릭
- 혼합 현실 (MR)
다양한 가상 현실 장치 탐구
- 추적 장치
- VR 안경
- VR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HMDs)
- PC VR - Oculus Rift & HTC Vive
- 모바일 VR - Google Cardboard & Samsung Gear
- CAVE VR 시스템
가상 현실의 다양한 응용 탐구
- 의학
- 관광
- 엔터테인먼트 (비디오 게임)
- 교육 & 훈련
가상 현실의 세 가지 환상 작업
- 장소 환상
- 신빙성 환상
- 신체화 환상
가상 현실의 도전 과제 이해
VR 개발을 위한 다양한 플랫폼 탐구
3D 가상 현실 환경 개발
- 3D 그래픽 기초 이해
- 3D 엔진 및 개발 환경 사용
가상 현실 그래픽 개발
가상 현실에서 소리 사용 및 경험 향상을 위한 고급 3D 오디오 기술 사용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 요구 사항 이해
가상 현실에서 상호작용 작업
가상 현실에서 이동
- 물리적 탐색
- 가상 탐색 기술
가상 현실에서 객체와의 상호작용
- 손 닿는 거리 내 객체와의 상호작용
- 초자연적 상호작용
- 마법 상호작용
- 물리적 상호작용
가상 현실 상호작용의 도전 과제
가상 현실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첫 번째 가상 현실 애플리케이션 개발 준비
애플리케이션 콘셉트용 스토리보드 개발
가상 현실 애플리케이션의 작업 프로토타입 개발
프로토타입 테스트
애플리케이션 본격 개발
- 가상 현실 상호작용 정제
- 가상 현실 그래픽 구현
애플리케이션 완료
요약 및 결론
요건
- 프로그래밍 경험이 필요 없습니다.
대상 독자
- 개발자
- 게이머
- 프로그래머
- 취미자
21 시간
회원 평가 (1)
실제 문제에 대한 실제 사례 및 해결 방법(실제 프로젝트, 게임 등을 만드는 동안), 모범 사례와 실제 프로젝트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의미합니다.
Michal Orlinski - relayr sp. z o.o.
코스 - VR rapid prototyping in Unity3D for architecture showcas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