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게임에서 생성형 AI 소개

  • 게임에서 생성형 AI의 잠재력 탐구
  • 게임 개발에서의 AI 발전 과정
  • 게임에서 AI를 위한 주요 도구와 기술

절차적 콘텐츠 생성

  • 게임 디자인에서의 절차적 생성 기본 원리
  • 다양한 복잡한 게임 환경 생성 기술
  • 워크숍: 절차적 생성된 풍경 제작

AI 기반 캐릭터 개발

  • AI 캐릭터 디자인 원칙
  • 동적이고 응답적인 NPC 생성 기술
  • 실습: AI 기반 게임 캐릭터 프로그래밍

상호작용적 및 적응형 스토리텔링

  • 스토리 개발에서의 AI 역할
  • 분기 스토라인과 동적 플롯 포인트 생성
  • 세션: 게임용 AI 생성 스토라인 작성

게임에서의 AI 윤리

  • AI 애플리케이션에서의 편향과 공정성 이해
  • AI 기반 게임 디자인에서의 윤리적 고려 사항
  • 토론: 게임에서의 윤리적 AI 미래

캡스톤 프로젝트: AI 강화 게임 제작

  • 프로젝트 목표와 디자인 매개변수
  • 게임 메커니즘에 AI 요소 통합
  • AI 행동 플레이테스트 및 정제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게임 개발 및 디자인 원리에 대한 이해
  •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경험, 가능한 한 Python 또는 C#
  • AI 및 머신러닝 개념에 대한 familiarity

대상자

  • 게임 개발자
  • 디자이너
  • AI와 게임의 교차점에 관심이 있는 AI 열성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