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게임 분야의 Generative AI 소개

  • 게임에서 생성적 AI의 잠재력 탐구
  • 게임 개발에서 AI의 진화
  • 게임 AI를 위한 핵심 도구 및 기술

절차적 콘텐츠 생성

  • 게임 디자인의 절차적 생성의 기본
  • 다양하고 복잡한 게임 환경을 만드는 기술
  • 워크숍: 절차적으로 생성된 풍경 제작

AI 기반 캐릭터 개발

  • AI 캐릭터 디자인의 원리
  • 역동적이고 반응이 빠른 NPC를 만드는 기술
  • 실습: Programming AI 기반 게임 캐릭터

대화형 및 적응형 스토리텔링

  • 내러티브 개발에서 AI의 역할
  • 분기 스토리라인 및 동적 플롯 포인트 생성
  • 세션: AI가 생성한 게임 스토리라인 작성

게임의 윤리와 AI

  • AI 애플리케이션의 편견과 공정성 이해
  • AI 기반 게임 디자인의 윤리적 고려사항
  • 토론: 게임 분야 윤리적 AI의 미래

캡스톤 프로젝트: AI로 강화된 게임 만들기

  • 프로젝트 목표 및 설계 매개변수
  • AI 요소를 게임 메커니즘에 통합
  • AI 동작 플레이 테스트 및 개선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게임 개발 및 디자인 원리에 대한 이해
  • 프로그래밍 언어 경험(바람직하게는 Python 또는 C#)
  • AI 및 머신러닝 개념에 대한 지식

청중

  • 게임 개발자
  • 디자이너
  • AI와 게임의 교차점에 관심이 있는 AI 매니아
 14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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