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Zapier를 이용한 마케팅 자동화 소개

  • Zapier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가?
  • 트리거, 액션, 그리고 Zaps 이해하기
  •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자동화의 이점

Zapier를 사용하여 리드 생성 설정하기

  • 웹 폼과 소셜 미디어에서 리드를 캡처하기
  • CRM 시스템에 데이터 입력 자동화
  • 후속 이메일 및 알림 트리거링

마케팅 도구와 Zapier 통합하기

  • Zapier를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과 연결하기
  •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광고 자동화
  • 여러 애플리케이션 간의 리드 데이터 동기화

리드 노핑 캠페인 자동화하기

  • 개인화된 이메일 시퀀스 및 자동 응답자
  • 리드를 세분화하고 타겟 콘텐츠 전송
  • Zapier를 사용하여 리드 참여 업데이트 및 추적

자동화 워크플로우 분석 및 최적화하기

  • Zap 성능 모니터링 및 오류 해결
  • Zapier 필터 및 멀티스텝 Zaps 사용
  • 마케팅 자동화 확장을 위한 최선의 방법

마케팅 팀을 위한 고급 Zapier 전략

  • 통찰력을 얻기 위한 Zapier와 분석 도구 통합
  • 캠페인 보고 및 성능 추적 자동화
  • 실전 마케팅 자동화 성공 사례 연구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디지털 마케팅 개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이메일 마케팅 및 CRM 시스템과 같은 일반적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한 경험이 있음
  • 자동화 개념에 익숙함이 유익하지만 필수는 아님

대상자

  • 디지털 마케터
  • 영업 팀
  • 성장 해커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