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Zapier를 이용한 마케팅 자동화 소개
- Zapier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가?
- 트리거, 액션, 그리고 Zaps 이해하기
-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자동화의 이점
Zapier를 사용하여 리드 생성 설정하기
- 웹 폼과 소셜 미디어에서 리드를 캡처하기
- CRM 시스템에 데이터 입력 자동화
- 후속 이메일 및 알림 트리거링
마케팅 도구와 Zapier 통합하기
- Zapier를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과 연결하기
-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광고 자동화
- 여러 애플리케이션 간의 리드 데이터 동기화
리드 노핑 캠페인 자동화하기
- 개인화된 이메일 시퀀스 및 자동 응답자
- 리드를 세분화하고 타겟 콘텐츠 전송
- Zapier를 사용하여 리드 참여 업데이트 및 추적
자동화 워크플로우 분석 및 최적화하기
- Zap 성능 모니터링 및 오류 해결
- Zapier 필터 및 멀티스텝 Zaps 사용
- 마케팅 자동화 확장을 위한 최선의 방법
마케팅 팀을 위한 고급 Zapier 전략
- 통찰력을 얻기 위한 Zapier와 분석 도구 통합
- 캠페인 보고 및 성능 추적 자동화
- 실전 마케팅 자동화 성공 사례 연구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디지털 마케팅 개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이메일 마케팅 및 CRM 시스템과 같은 일반적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한 경험이 있음
- 자동화 개념에 익숙함이 유익하지만 필수는 아님
대상자
- 디지털 마케터
- 영업 팀
- 성장 해커
14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