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전자상거래를 위한 Zapier 소개
- 전자상거래에서의 자동화 이해
- Zapier 계정 설정과 앱 연결
- Zapier 트리거, 액션, 다단계 워크플로우 탐색
주문 처리 자동화
- Shopify/WooCommerce와 Zapier 통합
- 주문 확인과 추적 업데이트 자동화
- Google Sheets와 CRM 시스템에 주문 데이터 동기화
결제 및 회계 자동화
- Stripe와 PayPal을 Zapier에 연결
- 인보이스 생성과 기록 관리 자동화
- QuickBooks와 Xero에 금융 데이터 동기화
자동화를 통한 고객 지원 강화
- 고객 문의에 대한 응답 자동화
- Helpdesk 소프트웨어(Zendesk, Freshdesk)와 Zapier 통합
- 환불과 반품 관리를 위한 자동화 워크플로우
마케팅 및 판매 자동화
-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 캠페인에서 리드 수집
- 후속 조치와 홍보 메시지 자동화
- 마케팅 플랫폼과 고객 데이터 동기화
전자상거래를 위한 고급 Zapier 기능
- 사용자 정의 워크플로우를 위해 필터와 경로 사용
- 고급 통합을 위한 웹훅 구현
- 자동화 워크플로우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요약과 다음 단계
요건
-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결제 처리에 대한 이해
- 온라인 스토어 관리 경험
- 자동화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친숙함
대상자
- 전자상거래 관리자
- 고객 지원 팀
14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