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Zapier 전자상거래 소개
- 전자상거래의 자동화 이해
- Zapier 계정 설정 및 앱 연결
- Zapier 트리거, 작업 및 다단계 워크플로 탐색
주문 처리 자동화
- Shopify/WooCommerce를 Zapier와 통합
- 주문 확인 자동화 및 업데이트 추적
- Google Sheets 및 CRM과 주문 데이터 동기화
결제 및 회계 자동화
- Stripe와 PayPal을 Zapier에 연결
- 송장 생성 및 기록 보관 자동화
- QuickBooks 및 Xero와 재무 데이터 동기화
자동화를 통한 고객 지원 강화
- 고객 문의에 대한 응답 자동화
- 헬프데스크 소프트웨어(Zendesk, Freshdesk)와 통합Zapier
- 자동화된 워크플로를 사용하여 환불 및 반품 관리
Marketing 및 판매 자동화
- 소셜 미디어 및 이메일 캠페인에서 리드 수집
- 팔로우업 및 프로모션 메시지 자동화
- 마케팅 플랫폼과 고객 데이터 동기화
전자상거래를 위한 고급 Zapier 기능
- 사용자 정의 워크플로에 필터 및 경로 사용
- 고급 통합을 위한 웹훅 구현
- 자동화 워크플로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전자상거래 플랫폼 및 결제 처리에 대한 이해
- 온라인 매장 관리 경험
- 자동화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청중
- 전자상거래 관리자
- 고객 지원 팀
14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