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Zapier를 활용한 전자상거래 개요
- 전자상거래에서의 자동화 이해
 - Zapier 계정 설정 및 앱 연결
 - Zapier 트리거, 액션, 그리고 다단계 워크플로우 탐색
 
주문 처리 자동화
- Shopify/WooCommerce를 Zapier와 통합
 - 주문 확인 및 추적 업데이트 자동화
 - Google Sheets와 CRM에 주문 데이터를 동기화
 
결제 및 회계 자동화
- Stripe와 PayPal을 Zapier에 연결
 - 청구서 생성 및 기록 유지 자동화
 - QuickBooks와 Xero와 재무 데이터를 동기화
 
자동화를 통한 고객 지원 강화
- 고객 문의에 대한 응답 자동화
 - Zapier를 Helpdesk 소프트웨어 (Zendesk, Freshdesk)와 통합
 -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로 환불 및 반품 관리
 
마케팅 및 판매 자동화
- 소셜 미디어 및 이메일 캠페인에서 리드 캡처
 - 후속 조치 및 프로모션 메시지 자동화
 - 고객 데이터를 마케팅 플랫폼과 동기화
 
전자상거래를 위한 고급 Zapier 기능
- 맞춤형 워크플로우를 위한 필터 및 경로 사용
 - 고급 통합을 위한 웹훅 구현
 - 자동화 워크플로우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결제 처리에 대한 이해
 - 온라인 스토어 관리 경험
 - 자동화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familiarity
 
대상
- 전자 상거래 매니저
 - 고객 지원 팀
 
             14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