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전자상거래를 위한 Zapier 소개

  • 전자상거래에서의 자동화 이해
  • Zapier 계정 설정과 앱 연결
  • Zapier 트리거, 액션, 다단계 워크플로우 탐색

주문 처리 자동화

  • Shopify/WooCommerce와 Zapier 통합
  • 주문 확인과 추적 업데이트 자동화
  • Google Sheets와 CRM 시스템에 주문 데이터 동기화

결제 및 회계 자동화

  • Stripe와 PayPal을 Zapier에 연결
  • 인보이스 생성과 기록 관리 자동화
  • QuickBooks와 Xero에 금융 데이터 동기화

자동화를 통한 고객 지원 강화

  • 고객 문의에 대한 응답 자동화
  • Helpdesk 소프트웨어(Zendesk, Freshdesk)와 Zapier 통합
  • 환불과 반품 관리를 위한 자동화 워크플로우

마케팅 및 판매 자동화

  •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 캠페인에서 리드 수집
  • 후속 조치와 홍보 메시지 자동화
  • 마케팅 플랫폼과 고객 데이터 동기화

전자상거래를 위한 고급 Zapier 기능

  • 사용자 정의 워크플로우를 위해 필터와 경로 사용
  • 고급 통합을 위한 웹훅 구현
  • 자동화 워크플로우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요약과 다음 단계

요건

  •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결제 처리에 대한 이해
  • 온라인 스토어 관리 경험
  • 자동화 도구에 대한 기본적인 친숙함

대상자

  • 전자상거래 관리자
  • 고객 지원 팀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별 가격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