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Business에 대한 NotebookLM 소개

  • NotebookLM 및 그 기능에 대한 개요
  • AI 기반 도구가 직장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 사업용으로 설정NotebookLM

NotebookLM을 사용한 효율적인 문서 구성

  • 업무 관련 문서 업로드 및 관리
  • 쉬운 접근을 위한 정보 구조화 및 태그 지정
  • 기업 환경에서의 문서 구성을 위한 모범 사례

의사결정을 위한 AI 기반 통찰력

  • 보고서 및 문서에서 AI 기반 요약 생성
  • 대규모 데이터 세트에서 주요 비즈니스 통찰력 추출
  • NotebookLM을 사용하여 전략적 의사 결정 지원

회의 노트 및 작업 항목 자동화

  • NotebookLM을 사용하여 회의를 캡처하고 요약합니다.
  • 자동으로 작업 항목 및 작업 목록 생성
  • AI 지원 노트 작성으로 협업 강화

NotebookLM과 Business 워크플로 통합

  • NotebookLM을 Google Drive 및 비즈니스 도구와 연결
  • 효율성과 시간 관리를 위한 워크플로 자동화
  • 특정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게 NotebookLM 사용 사용자 정의

보안 및 규정 준수 고려 사항

  • 비즈니스 환경에서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보장
  • NotebookLM 기업 규정 준수 및 거버넌스에서의 역할
  • 팀 협업을 위한 액세스 및 권한 관리

미래 동향 및 고급 Use Case

  • NotebookLM의 향후 기능 및 향상 기능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위한 고급 AI 기능
  • 기업 수준 생산성을 위한 확장NotebookLM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디지털 생산성 도구에 대한 기본 능력
  • 문서 관리 및 메모 작성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
  • 비즈니스 또는 전문 분야에서의 경험

청중

  • 직장 생산성을 최적화하려는 관리자
  • 비즈니스 통찰력과 워크플로를 관리하는 전문가
  • AI 기반 문서 구성을 추구하는 기업 팀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