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Marketing에 대한 n8n 소개

  • n8n의 기능 및 인터페이스 개요
  • 워크플로 자동화 개념 탐색
  • 마케팅 자동화의 일반적인 사용 사례

Social Media 플랫폼 통합

  • 소셜 미디어 플랫폼(예: Twitter, Facebook)과 연결n8n
  • 게시물 자동화, 참여 추적 및 보고
  • n8n를 사용하여 크로스 플랫폼 캠페인 관리

Email Marketing 워크플로 자동화

  • 자동화된 이메일 시퀀스 설정
  • 사용자 작업 및 참여에 따라 이메일 트리거
  • Mailchimp와 같은 이메일 마케팅 도구를 n8n와 통합

고객 Data Management

  • 세분화를 위한 고객 데이터 수집 및 저장
  • 고객 통찰력을 위해 CRM과 통합n8n
  • 자동화를 통한 고객 여정 구축

고급 Marketing 자동화 기술

  • 타겟 마케팅을 위한 논리 및 조건부 워크플로 사용
  • A/B 테스트 및 캠페인 조정 자동화
  • 데이터 시각화 통합을 통한 성능 분석

추적 및 분석 자동화

  • 캠페인 통찰력을 위한 메트릭 수집 자동화
  • KPI 추적을 위한 알림 및 경고 설정
  • 통합 대시보드 도구를 사용한 데이터 시각화

워크플로 구현 및 확장

  • 프로덕션 사용을 위한 워크플로 배포
  • 마케팅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자동화 노력 확장
  • 워크플로 버전 및 업데이트 관리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마케팅 워크플로 및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 이해
  • 디지털 마케팅 도구에 대한 지식

청중

  • Marketing개 팀
  • 성장 해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