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Microsoft Planner란 무엇이며 왜 사용해야 할까요?
  • Microsoft Planner vs 다른 작업 관리 도구
  • Microsoft Planner 기능 및 아키텍처
  • Microsoft Planner 설정

시작하기

  • 새로운 계획 생성 및 저장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탐색 탐색
  • 계획 설정 및 외관 맞춤화
  • 팀원 추가 및 제거

작업 Management

  • 작업 관리 개념 및 용어
  • 작업 생성 및 할당
  • 작업에 세부 정보 및 첨부 파일 추가
  • 작업 상태 및 진행 상황 업데이트

작업 구성

  • 작업 구성 개념 및 용어
  • 보드, 차트 및 달력을 사용하여 작업 보기 및 구성
  • 버킷, 레이블 및 필터를 사용하여 작업 그룹화 및 정렬
  • 마감일, 우선순위 및 알림을 사용하여 작업 관리

작업 Collaboration

  • 작업 협업 개념 및 용어
  • Microsoft Planner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이동 중 작업에 접근
  • 채팅, 이메일 또는 Teams를 사용하여 팀원과 협업
  • Microsoft Planner를 다른 Microsoft 365 앱 및 서비스와 통합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프로젝트 관리 및 팀워크 개념에 대한 기본 지식
  • Microsoft 365 앱 및 서비스(예: Outlook, Teams, OneNote 등)에 대한 familiarity

대상

  • 프로젝트 관리자
  • 팀 리더
  • 팀 멤버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3)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