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인간 중심 디자인 소개
- 인간 중심 디자인이란?
- HCD 프로세스 및 핵심 원칙
- 성공적인 HCD 애플리케이션 사례 연구
사용자 연구 및 공감
- 사용자 인터뷰 및 설문 조사 실시
- 사용자 행동 및 문제점 분석
- 공감 지도 구축
문제 정의
- 사용자 문제를 정의하고 프레임화하는 방법
- 사용자 페르소나 개발
- 고객 여정 맵 만들기
아이디어 창출 및 솔루션 개발
- 창의적인 솔루션을 위한 브레인스토밍 기술
- 디자인 사고 프레임워크 적용
- 이해관계자와의 협력적 아이디어 창출
프로토타입 및 테스트
- 저충실도 및 고충실도 프로토타입 만들기
- 사용성 테스트 및 피드백 수집
- 테스트 결과에 따른 반복
디자인 구현
- 프로토타입을 기능적 디자인으로 전환
- 비즈니스 및 기술 요구 사항에 맞춰 디자인 조정
- 조직 내에서 인간 중심 디자인 확장
Business 전략의 HCD
- 제품 개발에 HCD 통합
- 디자인 결정의 영향 측정
- 장기적인 디자인 성공을 위한 모범 사례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기본적인 디자인 원칙에 대한 이해
- 문제 해결 및 브레인스토밍 기술에 대한 경험
- 이전 UX/UI 경험 불필요
청중
- 제품 디자이너
- UX/UI 디자이너
- Business 전략가
- 개발자 및 제품 관리자
14 시간
회원 평가 (1)
"트레이너가 우리 팀이 프로젝트에 인간 중심 설계(HCD)를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접근 방식을 정말로 고마워했습니다. 또한 트레이너가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이해에 시간을 할애해 주어,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하고 실용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Nichole Bryant Joven - Grundfos
코스 - Human-Centered Design (HCD)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