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 정보
  • 메인창 구성
  • 통합 문서(노트북) 및 시트에 대한 작업

스프레드시트 셀에 데이터 입력 및 수정

데이터 형식 지정

  •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 및 계산 결과(예: 날짜, 금액, 백분율 또는 분수)를 표시하는 방법 결정
  • 셀의 가장자리와 배경 결정
  • 행 및 열 제목 서식 지정
  • 스타일 사용

항해

  • 큰 시트에서 위로 이동
  • 여러 스프레드시트/통합 문서에 대한 병렬 작업

데이터 복사 및 이동

  • 영역 선택(셀 범위)
  • 데이터 이동
  • 선택하여 붙여넣기
  • 데이터의 셀 문자열(시리즈) 자동 채우기(예: 주문 번호 및 다음 영업일 날짜)

수식, 주소 및 셀 이름

  • 수식 생성, 수정 및 복사
  • 순환 참조
  • 조건부 서식
  • 주소 유형 및 용도
  • 다른 워크시트 및 통합 문서에 대한 참조
  • 셀 이름 사용

기능

  • 기능 사용에 대한 일반 규칙
  • 자주 사용하는 기능
  • 중첩 기능
  • 조건부 사용
  • 함수 마법사

차트

  • 주요 차트 유형 및 용도
  • 매력적인 차트를 만들기 위한 일반 원칙
  • 차트 만들기.
  • 그래프의 구성 요소 및 수정
  • 나만의 차트 유형 만들기

Requirements

  • 컴퓨터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청중

  • 데이터 분석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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