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Excel과 Google 시트 입문

  • 스프레드시트 도구의 개요 및 다양한 산업에서의 역할
  • Excel과 Google 시트의 주요 차이점과 유사점
  • 두 도구에서 워크스페이스 설정 및 탐색

데이터 관리 및 정리

  •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구조화하고 정리하기
  • 테이블과 범위를 사용하여 대용량 데이터셋 관리하기
  • 필터, 정렬, 조건부 서식 설정 사용하기

고급 공식 및 함수

  •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필수 공식
  • VLOOKUP, INDEX-MATCH, 배열 공식과 같은 고급 함수
  • 산업별 사용 사례에 맞게 공식 맞춤화하기

데이터 시각화 및 보고서 작성

  • 동적 차트와 그래프 생성하기
  • 자동화된 대시보드 생성하기
  •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제시하는 최선의 방법

협업 및 통합

  • Google 시트에서 공유하고 공동 편집하기
  • Excel과 Google 시트 간 데이터 링크와 가져오기
  • 스프레드시트 도구를 타사 소프트웨어와 통합하기

템플릿 및 자동화

  • 보고서, 추적을 위한 재사용 가능한 템플릿 구축하기
  • 반복적인 작업을 매크로를 사용하여 자동화하기 (Excel 전용)
  • 공유 템플릿에서 일관성과 효율성을 유지하기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스프레드시트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데이터 입력과 간단한 계산에 익숙함

대상

  • 비즈니스 전문가
  • 데이터 분석가
  • 행정 직원
  • 프로젝트 관리자
  • 스프레드시트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모든 사람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5)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