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작업 환경 조정

  • 단축키, 시설
  • 도구 모음 생성 및 수정
  • 옵션 엑셀(자동 저장, 입력 등).
  • 옵션 선택하여 붙여넣기(전치)
  • 형식 지정(스타일, 형식 페인터)
  • 도구 - 이동

정보의 구성

  • Management 시트(네이밍, 복사, 색상 변경)
  • 셀 및 범위의 이름 지정 및 관리
  • 워크시트 및 통합 문서 보호
  • 파일 보안 및 암호화
  • Collaboration 및 변경 내용, 댓글 추적
  • 검사 시트
  • 나만의 템플릿 만들기(차트, 워크시트, 통합 문서)

데이터 분석

  • 논리
  • 기본 기능
  • 고급 기능
  • 복잡하고 다양한 수식 생성
  • 시나리오
  • Search 결과
  • 솔버
  • 차트
  • 그래픽 지원(그림자, 차트, 도형)

Database 관리(목록)

  • 데이터 통합
  • 데이터 그룹화 및 개요
  • 데이터 정렬(4개 열 이상)
  • 고급 데이터 필터링
  • Database 기능
  • 소계(일부)
  • 테이블 및 피벗 차트

다른 애플리케이션과의 협력

  • 외부 데이터 가져오기(CSV, TXT)
  • OLE(정적 및 링크)
  • 웹 쿼리
  • 사이트의 출판 시트(정적 및 동적)
  • 출판 피벗 테이블

업무 자동화

  • 조건부 서식
  • 나만의 형식 만들기
  • 유효성 검사를 확인하세요

매크로 - 시트의 자동화 작업

  • 등록 매크로
  • 코드 매크로 이해 및 수정 (VBA항목)
  • 인터페이스 매크로 또는 통합 문서 연결
  • 화면이나 인쇄된 양식 생성

Requirements

Windows에 대한 지식과 Microsoft Excel 사용의 기초.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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