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작업환경의 조정

  • 단축키, 시설
  • 툴바 생성 및 수정
  • 엑셀 옵션(자동저장, 입력 등)
  • 옵션 특수 붙여넣기(전치)
  • 포맷팅(스타일, 포맷 페인터)
  • 도구 - 이동

정보의 구성

  • Management 시트(명명, 복사, 색상 변경)
  • 셀과 범위의 이름을 지정하고 관리합니다.
  • 워크시트와 워크북 보호
  • 파일 보안 및 암호화
  • Collaboration 및 변경 사항, 주석 추적
  • 검사지
  • 나만의 템플릿(차트, 워크시트, 워크북)을 만들어보세요

데이터 분석

  • 논리
  • 기본 기능
  • 고급 기능
  • 복잡한 / 다중 공식 생성
  • 시나리오
  • 검색 결과
  • 해결사
  • 차트
  • 그래픽 지원(그림자, 차트, 자동 모양)

Database 관리(목록)

  • 데이터 통합
  • 데이터 그룹화 및 개요
  • 데이터 정렬(4개 열 이상)
  • 고급 데이터 필터링
  • Database 기능
  • 소계(부분)
  • 테이블 및 피벗 차트

다른 애플리케이션과의 협력

  • 외부 데이터 가져오기(CSV, TXT)
  • OLE(정적 및 링크)
  • 웹 쿼리
  • 사이트의 출판지(정적 및 동적)
  • 출판 피벗 테이블

작업의 자동화

  • 조건부 서식
  • 나만의 형식을 만드세요
  • 검증을 확인하세요

Requirements

Windows에 대한 지식과 기본 사용법 Microsoft Excel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7)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