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듈 1

Data Science 소개 및 Marketing 응용

  • 분석 개요: 분석 유형 - 예측, 처방, 추론
  • Marketing의 분석 실습
  • Big Data 및 다양한 기술의 사용 - 소개

모듈 2

Marketing 디지털 세계에서

  • Digital Marketing 소개
  • 온라인 Advertising - 소개
  • Search 엔진 최적화(SEO) – Google 사례 연구
  • Social Media Marketing: 팁과 비밀 – Facebook 예시, 트위터

모듈 3

탐색적 Data Analysis & 통계 모델링

  • 데이터 표현 및 시각화 – 히스토그램, 원형 차트, 막대 차트, 산포도를 활용한 Business 데이터 이해 – 빠른 추론 – Python 활용
  • 기본 통계 모델링 – 추세, 계절성, 클러스터링, 분류(기본만, 다른 알고리즘 및 사용법, 세부 사항은 아님) – Python의 준비된 코드
  • 시장 바구니 분석(MBA) – 연관 규칙, 지원, 신뢰도, 리프트를 사용한 사례 연구

모듈 4

Marketing 분석Ⅰ

  • Marketing 프로세스 소개 - 사례 연구
  • 데이터를 활용하여 개선 Marketing 전략
  • 브랜드 자산, Snapple 및 브랜드 가치 측정 – 브랜드 포지셔닝
  • Marketing에 대한 텍스트 마이닝 – 텍스트 마이닝의 기초 – Social Media에 대한 사례 연구 Marketing

모듈 5

Marketing 분석 II

  • 계산을 통한 고객 생애 가치(CLV) –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위한 CLV 사례 연구
  • 실험을 통한 사례 및 효과 측정 - 사례 연구
  • 예상 상승도 계산
  • Data Science 온라인 Advertising – 클릭률 전환, 웹사이트 분석

모듈 6

회귀 기초

  • 회귀가 밝혀낸 것과 기본 Statistics (수학에 대한 세부 사항은 많지 않음)
  • 회귀 결과 해석 – Python을 사용한 사례 연구 포함
  • 로그-로그 모델 이해 – Python을 사용한 사례 연구
  • Marketing 혼합 모델 – Python을 사용한 사례 연구

모듈 7

분류 및 클러스터링

  • 분류 및 클러스터링의 기본 – 사용법; 알고리즘에 대한 언급
  • 결과 해석 – Python 출력이 있는 프로그램
  • 분류 및 클러스터링을 사용한 고객 타겟팅 - 사례 연구
  • Business 전략 개선 – Email Marketing 프로모션 예시
  • 분류 및 클러스터링 기술의 필요성

모듈 8

시계열 분석

  • 추세 및 계절성 – Python 기반 사례 연구 사용 - 시각화
  • 다양한 시계열 기법 - AR 및 MA
  • 시계열 모델 – ARMA, ARIMA, ARIMAX(Python의 사용법 및 예) – 사례 연구
  • Marketing 캠페인에 대한 시계열 예측

모듈 9

추천 엔진

  • 개인화와 Business 전략
  • 다양한 유형의 맞춤형 추천 – 협업, 콘텐츠 기반
  • 추천 엔진을 위한 다양한 알고리즘 – 사용자 중심, 항목 중심, 하이브리드, Matrix 인수분해(Mathematica자세한 내용 없이 알고리즘에 대한 언급 및 사용만)
  • 증분 수익에 대한 권장 지표 - 자세한 사례 연구

모듈 10

Data Science를 활용하여 매출 극대화

  • 최적화 기법의 기초와 활용
  • 재고 최적화 – 사례 연구
  • Data Science를 사용하여 ROI 증가
  • Lean 분석 –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모듈 11

Data Science 가격 & 승격Ⅰ

  • 가격 – 수익성 있는 성장의 과학
  • 수요 Forecasting 기법 - 가격-반응 수요 곡선의 구조를 모델링하고 추정합니다.
  • 가격 결정 – 가격 결정을 최적화하는 방법 – Python을 사용한 사례 연구
  • 프로모션 분석 - 기준선 계산 및 무역 프로모션 모델
  • 더 나은 전략을 위한 프로모션 사용 - 판매 모델 사양 - 승법 모델

모듈 12

Data Science 가격 및 프로모션 II

  • 수익 Management - 여러 시장 부문에서 부패하기 쉬운 자원을 관리하는 방법
  • 제품 번들링 – 빠르게 움직이는 제품과 느리게 움직이는 제품 – Python 사례 연구
  • 부패하기 쉬운 상품 및 서비스 가격 - 항공 & 호텔 가격 – 확률론적 모델 언급
  • 프로모션 지표 – 전통적 및 사회적

Requirements

이 과정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4)

Related Courses

Big Data Business Intelligence for Telecom and Communication Service Providers

35 Hours

MATLAB Fundamentals, Data Science & Report Generation

35 Hours

Python Programming for Finance

35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