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프로그래밍이란 무엇이며 왜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가?
  • 프로그래밍의 역사
  •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는 기회
  • 기업에서 프로그래머와 컴퓨터의 역할
  • Programming 오늘날 현재 시장 동향의 발전
  • 선언적 프로그래밍과 명령적 프로그래밍. 어떻게 또는 무엇을?
  • 튜링 머신
  • "즉시" 통합, 편집 및 해석.

논리 및 부울 대수의 문제를 상기시켜줍니다.

  • 술어
  • 논리적 문장
  • 동어반복
  • 부울 대수학

첫 번째 프로그램

  • 구조적으로
  • 기능적으로
  • 물체
  • 그리고 또 어떻게?

단순 유형

  • 문자열 표현
  • 정수
  • 부동 소수점 숫자
  • 부울
  • 유형 Null
  • 공백 또는 초기화되지 않음
  • 강한 타이핑과 약한 타이핑

데이터 구조

  • FIFO 및 FILO 개념
  • 스택
  • 대기열
  • 배열 및 목록 선언
  • 인덱싱
  • 지도
  • 기록
  • 나무

연산자

  • 할당 연산자.
  • 산술 연산자.
  • 비교 연산자
  • 그리고 다른 언어의 값 비교
  • 비트별
  • 연쇄
  • 증가 및 감소 연산자
  • 가장 일반적인 오류

프로그램 제어

  • if, else 명령
  • Go지침에 따라 적용 문제를 논의합니다.
  • 스위치
  • for 루프, for-in
  • while 루프, do-while
  • foreach 루프
  • 정지 루프

재사용 가능한 코드 만들기

  • 기능성 Programming
  • Object-Oriented Programming

함수형 프로그래밍 패러다임

  • 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 기능 및 절차
  • 람다 미적분학의 기초
  • 함수 인수
  • 반환 값
  • 인수로서의 함수
  • 익명 함수
  • 폐쇄
  • 재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패러다임

  • 철학, 온톨로지에서 실제 개체의 개체 표현
  • 반대하고 싶은 내용이나 다른 유형의 결정
  • 클래스 선언
  • 클래스 인스턴스 생성
  • 필드, 객체의 상태
  • 메소드, 객체의 동작
  • 추출
  • 캡슐화
  • 계승
  • 다형성
  • 연관 및 집계
  • 객체 간의 관계 위임 및 분리
  • 모듈, 패키지 및 라이브러리
  • 공유 API
  • 클래스와 객체로 시스템 모델링
  • 클래스 간의 관계 설명 및 프로그래밍
  • 비즈니스 관점에서 본 프로그램

Go이상한 프로그래밍 연습

  • 함정과 일반적인 오류
  • 하위 수준 해석의 상위 수준 코드
  • 코드 최적화
  • 키스의 원리
  • 건조 원리
  • 원칙 나쁠수록 좋다
  • 구현의 분리 추상화
  • 오류 검출 논리 프로그램의 방법
  • 컨벤션 고도와니아
  • 코드에 주석 달기
  • 소프트웨어 지표

이러한 기술 및 언어 개요

  • 이 언어의 적용 영역
  • 언어의 주요 특징
  • 개발 전망
  • 향후 개발 방향: 알고리즘, 코드 최적화, 패턴 구현, 디자인 패턴, 아키텍처 패턴, 분석 표준
  • 제어 구조 축소 - 인공 지능 및 자동화된 의사 결정 사용
  • 어떤 플랫폼을 선택해야 할까요? 개별상담
  35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회원 평가 (4)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