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Oracle Siebel CRM 소개
- 고객 관계 관리란 무엇인가?
- CRM의 비즈니스에서의 중요성
- 주요 기능과 혜택
- Siebel CRM 모듈
- Siebel CRM 탐색
- 사용자와 역할 설정
Siebel 애플리케이션 구성
- Siebel 도구 개요
- 기본 구성 작업
- 데이터 모델 생성 및 관리
- 비즈니스 구성 요소 및 객체 구성
- 애플리케이션 매개변수 설정
- 시스템 선호도 관리
- 워크플로우 생성 및 관리
- CRM 프로세스 자동화
-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정의
- 사용자 경험 맞춤화
고객 데이터 관리
- 데이터 정확성과 완전성 보장
- 데이터 정화 기법
- 데이터 가져오기와 내보내기
- 고객 세그먼트 정의 및 관리
- 세분화를 통해 타겟 마케팅 활용
- 연락처 및 계정 관리
- 서비스 요청 생성 및 관리
- 고객 사례 및 문제 처리
고급 기능 및 최적화
- 판매 파이프라인 및 기회 관리
- Forecasting 및 할당량 관리
- 마케팅 캠페인 생성 및 관리
- 리드 생성 및 관리
- 고객 지원 및 서비스 운영 관리
- 서비스 수준 계약(SLA) 구성
- Siebel CRM과 ERP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 통합
- 시스템 간 원활한 데이터 흐름 보장
- 모바일 장치에서 Siebel CRM 사용
- 모바일 앱 구성 및 사용
보고서 및 모범 사례
- 보고서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대시보드 및 시각화 활용
- CRM의 주요 성과 지표
- 성과 지표 모니터링 및 분석
- CRM에서 데이터 보안 보장
- 산업 표준 및 규정 준수
- CRM 운영을 위한 모범 사례 구현
- 일반적인 문제 및 해결책
- Oracle 지원 리소스 Access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CRM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Oracle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익숙함
대상자
- CRM 매니저
- Business 분석가
- 시스템 관리자
14 Hours
회원 평가 (3)
Great comunication, Łukasz explained everything in easy and understandable way
Tomasz Wojciechowski - GP Strategies Poland sp. z o.o.
Course - ORACLE SQL Fundamentals
the trainer was very helpful , the pace of the training was really good and the exercises weren't too hard, also not too easy. whenever I got stuck he helped me out very well and made sure I understood everything.
Jade Stappaerts - KULeuven
Course - Oracle SQL Language
th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