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Oracle Siebel CRM 소개

  • 고객 관계 관리란 무엇입니까?
  • 비즈니스에서 CRM의 중요성
  • 주요 기능 및 이점
  • Siebel CRM 모듈
  • Siebel CRM 탐색
  • 사용자 및 역할 설정

Siebel 애플리케이션 구성

  • Siebel 도구 개요
  • 기본 구성 작업
  • 데이터 모델 생성 및 관리
  • 비즈니스 구성 요소 및 개체 구성
  • 애플리케이션 매개변수 설정
  • 시스템 기본 설정 관리
  • 워크플로 생성 및 관리
  • CRM 프로세스 자동화
  •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정의
  • 사용자 경험 개인화

고객 데이터 관리

  • 데이터의 정확성과 완전성 보장
  • 데이터 정리 기술
  • 데이터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 고객 세그먼트 정의 및 관리
  • 타겟 마케팅을 위한 세분화 사용
  • 연락처 및 계정 관리
  • 서비스 요청 생성 및 관리
  • 고객 사례 및 문제 처리

고급 기능 및 최적화

  • 영업 파이프라인 및 기회 관리
  • Forecasting 및 할당량 관리
  • 마케팅 캠페인 생성 및 관리
  • 리드 생성 및 육성
  • 고객 지원 및 서비스 운영 관리
  • 서비스 수준 계약(SLA) 구성
  • Siebel CRM을 ERP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과 통합
  • 시스템 간 원활한 데이터 흐름 보장
  • 모바일 장치에서 Siebel CRM 사용
  • 모바일 앱 구성 및 사용

보고 및 모범 사례

  • 보고서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대시보드 및 시각화 사용
  • CRM의 핵심 성과 지표
  • 성능 지표 모니터링 및 분석
  • CRM의 데이터 보안 보장
  • 업계 표준 및 규정 준수
  • CRM 운영을 위한 모범 사례 구현
  • 일반적인 문제 및 해결 방법
  • Accessing Oracle 지원 리소스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CRM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Oracle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식

청중

  • CRM 관리자
  • Business 분석가
  • 시스템 관리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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