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Oracle Siebel CRM 소개
- 고객 관계 관리란 무엇인가?
- CRM의 비즈니스에서의 중요성
- 주요 기능과 혜택
- Siebel CRM 모듈
- Siebel CRM 탐색
- 사용자와 역할 설정
Siebel 애플리케이션 구성
- Siebel 도구 개요
- 기본 구성 작업
- 데이터 모델 생성 및 관리
- 비즈니스 구성 요소 및 객체 구성
- 애플리케이션 매개변수 설정
- 시스템 선호도 관리
- 워크플로우 생성 및 관리
- CRM 프로세스 자동화
-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정의
- 사용자 경험 맞춤화
고객 데이터 관리
- 데이터 정확성과 완전성 보장
- 데이터 정화 기법
- 데이터 가져오기와 내보내기
- 고객 세그먼트 정의 및 관리
- 세분화를 통해 타겟 마케팅 활용
- 연락처 및 계정 관리
- 서비스 요청 생성 및 관리
- 고객 사례 및 문제 처리
고급 기능 및 최적화
- 판매 파이프라인 및 기회 관리
- Forecasting 및 할당량 관리
- 마케팅 캠페인 생성 및 관리
- 리드 생성 및 관리
- 고객 지원 및 서비스 운영 관리
- 서비스 수준 계약(SLA) 구성
- Siebel CRM과 ERP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 통합
- 시스템 간 원활한 데이터 흐름 보장
- 모바일 장치에서 Siebel CRM 사용
- 모바일 앱 구성 및 사용
보고서 및 모범 사례
- 보고서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대시보드 및 시각화 활용
- CRM의 주요 성과 지표
- 성과 지표 모니터링 및 분석
- CRM에서 데이터 보안 보장
- 산업 표준 및 규정 준수
- CRM 운영을 위한 모범 사례 구현
- 일반적인 문제 및 해결책
- Oracle 지원 리소스 Access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CRM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Oracle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익숙함
대상자
- CRM 매니저
- Business 분석가
- 시스템 관리자
14 시간
회원 평가 (3)
Great comunication, Łukasz explained everything in easy and understandable way
Tomasz Wojciechowski - GP Strategies Poland sp. z o.o.
코스 - ORACLE SQL Fundamentals
the trainer was very helpful , the pace of the training was really good and the exercises weren't too hard, also not too easy. whenever I got stuck he helped me out very well and made sure I understood everything.
Jade Stappaerts - KULeuven
코스 - Oracle SQL Language
th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