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Oracle Communication의 청구 및 수익 Management 소개

  • 청구 및 수익 관리란 무엇입니까?
  • 비즈니스에서 청구 및 수익 관리의 중요성
  • Oracle BRM 개요
  • Oracle BRM 탐색
  • 사용자 및 역할 설정

결제 프로세스 Management

  • 청구 프로세스 유형
  • 청구 프로세스의 수명주기
  • 청구 매개변수 구성
  • 청구 프로세스 관리
  • 결제 처리
  • 자동화 및 워크플로우

수익 Management

  • 수익 흐름 이해
  • 통신업계 수익관리의 중요성
  • 가격 및 평가
  • 수익 흐름 관리
  • 수익인식 원칙 이해
  • 수익인식정책 시행
  • 보고서를 사용하여 수익 성과 추적
  • 맞춤형 보고서 및 대시보드 만들기

고급 기능 및 최적화

  • 고객 계정 및 프로필 관리
  • 고객 문의 및 문제 처리
  • 제품 및 서비스 정의 및 관리
  • 제품 카탈로그 및 번들 구성
  • Oracle BRM을 ERP 및 CRM 시스템과 통합
  • 시스템 간 원활한 데이터 흐름 보장
  • 청구 및 수익 관리에서 데이터 보안 보장
  • 업계 표준 및 규정 준수
  • 성능 최적화

사용자 정의 및 모범 사례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작업 흐름 사용자 정의
  • 추가 기능 및 플러그인으로 기능 확장
  • 청구 및 수익 운영을 위한 모범 사례 구현
  • 일반적인 문제 및 해결 방법
  • Accessing Oracle 지원 리소스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Oracle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본 이해
  • 청구 및 수익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

청중

  • 결제 관리자
  • 수익 관리자
  • 시스템 관리자
  • Business 분석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