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OneNote 소개

  • OneNote와 그 기능 이해 (Microsoft 365 내에서)
  • OneNote 버전 (데스크탑, 웹, 모바일)
  • 노트북, 섹션 및 페이지 이해

노트 생성 및 구조화

  • 노트 생성 및 서식 지정
  • 이미지, 표, 링크 및 태그 삽입
  • 도형 도구 및 필기 노트 사용

정보 정리 및 관리

  • 페이지 및 섹션 그룹으로 콘텐츠 정리
  • 노트 검색 및 태그 사용
  • 노트 링크 및 내부 참조 생성

팀과 협업하기

  • 노트북 공유 및 권한 설정
  • 실시간 협업 및 버전 기록
  • 팀 노트북의 모범 사례

OneNote와 Microsoft 365 통합

  • Outlook 이메일 및 회의 메모와 링크
  • Microsoft Teams에서 OneNote 사용
  • Planner 및 To Do와 연결

팁, 트릭 및 팁

  • 템플릿 및 사용자 정의 태그 사용
  • OneNote를 프로젝트 관리 및 연구에 활용
  • 생산성을 위해 OneNote 개인화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Microsoft Office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친숙함
  • 데스크톱 및/또는 웹 기반 생산성 도구를 사용하는 데 편안함
  • 협업 환경에서 작업한 경험

대상

  • 공공 부문 전문가 및 행정 직원
  • 프로젝트 조율자 및 팀 리더
  • 공유 콘텐츠 및 작업을 관리하는 지식 근로자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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