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Microsoft 365 생태계 개요
  • 클라우드 및 데스크톱 앱을 통해 Access하는 도구
  • 통합 생산성과 협업 플랫폼의 장점

Microsoft 팀 마스터링

  • 일반 기능 및 인터페이스 소개
  • 팀 및 채널을 효과적으로 생성 및 조직화
  • 언급, 태그 및 알림을 사용하여 커뮤니케이션 개선
  • 팀 채널 내에서 앱 및 도구 통합
  • 팀에서 회의 일정 조정 및 진행
  • 화이트보드, 화면 공유 및 투표를 사용하여 회의 중 협업

OneDrive로 파일 정리

  • 보안 파일 저장 및 접근 권한
  • 권한 설정으로 문서 공유
  • 버전 기록 및 문서 복구
  • 폴더 및 이름 지정 규약으로 데이터 정리
  • 공유 문서에서 실시간 협업

Outlook로 효율성 향상

  • 수신함 관리: 카테고리, 규칙 및 필터
  • 빠른 답변, 템플릿 및 플래그 사용
  • 캘린더 통합으로 회의 일정 조정 및 관리
  • Outlook 및 팀에서 캘린더 공유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컴퓨터와 인터넷 사용에 대한 기본 이해
  • 일반 사무 도구와 파일 관리에 대한 익숙함
  • Microsoft 365에 대한 사전 경험 필요 없음

대상

  • 행정 전문가
  • 일상 협업을 위해 Microsoft 365를 사용하는 기업 직원
  • 통신 및 일정 관리 담당 팀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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