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Microsoft 365 생태계 개요
  • 클라우드 및 데스크톱 앱을 통해 Access 도구 사용
  • 통합 생산성과 협업 플랫폼의 이점

Microsoft Teams 마스터링

  • 일반 기능 및 인터페이스 소개
  • 팀 및 채널 생성 및 조직화 방법
  • 언급, 태그, 알림을 사용하여 커뮤니케이션 개선
  • Teams 채널 내 앱 및 도구 통합
  • Teams에서 회의 일정 조율 및 진행
  • 화이트보드, 화면 공유, 투표로 회의 중 협업

OneDrive로 파일 정리

  • 안전한 파일 저장 및 접근 제어
  • 권한 설정으로 문서 공유
  • 버전 기록 및 문서 복구
  • 폴더 및 명명 규칙을 사용하여 데이터 정리
  • 공유 문서에 대한 실시간 협업

Outlook로 효율성 증대

  • 인박스 관리: 카테고리, 규칙, 필터
  • 빠른 답변, 템플릿, 플래그 사용
  • 캘린더 통합으로 회의 일정 조율 및 관리
  • Outlook 및 Teams에서 캘린더 공유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컴퓨터와 인터넷 사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일반적인 오피스 도구와 파일 관리에 대한 익숙함
  • Microsoft 365 경험 불필요

대상

  • 행정 전문가
  • 일상적인 협업을 위해 Microsoft 365를 사용하는 회사 직원
  • 소통과 일정 관리에 책임이 있는 팀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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