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모듈 1: 신뢰와 자율성을 기반으로 한 리더십

  • 신뢰 중심 리더십의 원리
  • 자율성을 통해 팀을 강화하는 방법
  • 감독과 독립의 균형 잡기

모듈 2: 인력 관리 및 기본 노동 프레임워크

  • 인력 관리자의 핵심 책임
  • 노동법 및 준수의 기본 사항
  • 윤리적인 리더십과 직원 관계

모듈 3: 전략적 의사 결정

  • 효과적인 결정을 위한 프레임워크
  • 단기 및 장기 우선순위의 균형 잡기
  • 불확실성 속에서의 의사 결정

모듈 4: 리더십 관점에서 협력하는 작업

  • 협력적인 팀 문화를 구축하는 방법
  • 크로스 펑셔널 협업 장려
  • 집단 성공에서의 리더십 역할

모듈 5: 단호한 의사 소통 및 어려운 대화 다루기

  • 단호한 의사 소통의 원칙
  • 신뢰와 존중으로 갈등 관리
  • 역할 연습: 어려운 대화 시나리오

모듈 6: 자기 관리 및 리더의 웰빙

  • 리더를 위한 시간과 에너지 관리
  • 회복력 및 스트레스 관리 전략
  • 지속 가능한 리더십 관행 촉진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조직 구조에 대한 기본 이해
  • 팀이나 프로젝트 조율을 위한 경험
  • 리더십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개발에 대한 관심

대상

  • 신규 및 잠재 리더
  • 팀 관리자 및 감독자
  • 리더십 역할을 준비하는 전문가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1)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