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모듈 1 - ITSM 기초와 ITIL 4
- Management 서비스의 핵심 개념
- ITIL 4 구조
모듈 2 - 서비스 설계 및 아키텍처에 중점을 둔 실천
-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서비스 카탈로그
- Project Management
- Management 서비스 수준
- Management 수요, 용량 및 가용성
- Security Management 정보
- Management ICT 서비스 연속성
모듈 3 - 서비스 제공 및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둔 실천
- Management 구성 관리와 자산 서비스
- 서비스 요청
- Management 사고
- 문제와 Knowledge Management
- Change Management
모듈 4 - 사례 연구 및 실용적 적용
- 실제 시나리오 분석
- 학습한 개념의 응용 시뮬레이션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IT 시스템 및 운영에 대한 기본 이해
- 서비스 관리 개념에 익숙함
- IT 환경에서의 업무 경험
대상
- IT 전문가
- ICT 서비스 매니저
14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