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듈 1. 객체 지향 원리

  • 모델 만들기
  • 클래스 및 객체
  • 캡슐화, 전문화 및 다형성

모듈 2. UML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설계

  • UML이란?
  • UML 다이어그램
  • Use Case 다이어그램
  • 클래스 다이어그램
  • 상호작용 다이어그램

모듈 3. C# 시작하기

  • C# 및 .Net
  • C# 언어
  • Visual Studio IDE

모듈 4. C# 언어 기초

  • 데이터 유형
  • 변수
  • 상수
  • 문자열
  • 진술
  • Express이온

모듈 5. 분기

  • 조건부 분기문
  • 무조건 분기문
  • 루프

모듈 6. 연산자

  • 과제
  • Mathematical 연산자
  • 증가 및 감소
  • 관계형

모듈 7. 클래스 및 객체

  • 클래스 정의
  • 생성자
  • 정적 및 인스턴스 멤버
  • 객체 파괴

모듈 8. 내부 메소드

  • 오버로딩 방법
  • 속성으로 데이터 캡슐화
  • 여러 값 반환

모듈 9. 디버깅

  • 중단점 설정
  • 호출 스택

모듈 10. 상속과 다형성

  • 전문화와 일반화
  • 계승
  • 다형성
  • 추상 및 봉인 클래스
  • 루트 클래스: 객체
  • 박싱 및 언박싱 유형

모듈 11. 연산자 오버로딩

  • 연산자 키워드 사용
  • 유용한 연산자 만들기
  • 논리 쌍
  • 변환 연산자

모듈 12. 구조체

  • 구조체 정의

모듈 13. 인터페이스

  • 구현 및 인터페이스
  • 둘 이상의 인터페이스 구현
  • 인터페이스로 캐스팅
  • 확장 및 인터페이스

모듈 14. 배열

  • 배열 선언
  • 다차원 배열
  • 시스템.배열
  • 인덱서

모듈 15. 컬렉션 인터페이스 및 유형

  • 컬렉션 인터페이스
  • 배열 목록
  • 큐와 스택

모듈 16. 문자열

  • 문자열 만들기
  • 문자열 조작
  • StringBuilder 클래스

모듈 17. 예외 던지기 및 잡기

  • 던지기 문
  • try 및 catch 문
  • 호출 스택 작동 방식
  • 예외 클래스 메서드 및 속성

모듈 18. 대리인 및 이벤트

  • 대표자
  • 이벤트

모듈 19. 제네릭

  • 제네릭: 입문서
  • 데이터 유형별 매개변수화
  • System.Collections.Generics 클래스

Requirements

이 과정에 참여하기 전에 학생들은 다음 영역에 대한 역량을 갖추어야 합니다.

  • 파일 조작과 같은 기본 운영 체제 기능에 대한 익숙함과 편안함.
  • 흐름 제어, 변수 및 매개변수, 함수 호출과 같은 개념을 포함하여 구조적 프로그래밍의 기본에 대한 이해.
  • 최소 3개월 이상의 그래픽 또는 비그래픽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 경험이 있거나 이와 동등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및 개념에 대한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5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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