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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개요
모듈 1. 객체 지향 원리
- 모델 만들기
- 클래스 및 객체
- 캡슐화, 전문화 및 다형성
모듈 2. UML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설계
- UML이란?
- UML 다이어그램
- Use Case 다이어그램
- 클래스 다이어그램
- 상호작용 다이어그램
모듈 3. C# 시작하기
- C# 및 .Net
- C# 언어
- Visual Studio IDE
모듈 4. C# 언어 기초
- 데이터 유형
- 변수
- 상수
- 문자열
- 진술
- Express이온
모듈 5. 분기
- 조건부 분기문
- 무조건 분기문
- 루프
모듈 6. 연산자
- 과제
- Mathematical 연산자
- 증가 및 감소
- 관계형
모듈 7. 클래스 및 객체
- 클래스 정의
- 생성자
- 정적 및 인스턴스 멤버
- 객체 파괴
모듈 8. 내부 메소드
- 오버로딩 방법
- 속성으로 데이터 캡슐화
- 여러 값 반환
모듈 9. 디버깅
- 중단점 설정
- 호출 스택
모듈 10. 상속과 다형성
- 전문화와 일반화
- 계승
- 다형성
- 추상 및 봉인 클래스
- 루트 클래스: 객체
- 박싱 및 언박싱 유형
모듈 11. 연산자 오버로딩
- 연산자 키워드 사용
- 유용한 연산자 만들기
- 논리 쌍
- 변환 연산자
모듈 12. 구조체
- 구조체 정의
모듈 13. 인터페이스
- 구현 및 인터페이스
- 둘 이상의 인터페이스 구현
- 인터페이스로 캐스팅
- 확장 및 인터페이스
모듈 14. 배열
- 배열 선언
- 다차원 배열
- 시스템.배열
- 인덱서
모듈 15. 컬렉션 인터페이스 및 유형
- 컬렉션 인터페이스
- 배열 목록
- 큐와 스택
모듈 16. 문자열
- 문자열 만들기
- 문자열 조작
- StringBuilder 클래스
모듈 17. 예외 던지기 및 잡기
- 던지기 문
- try 및 catch 문
- 호출 스택 작동 방식
- 예외 클래스 메서드 및 속성
모듈 18. 대리인 및 이벤트
- 대표자
- 이벤트
모듈 19. 제네릭
- 제네릭: 입문서
- 데이터 유형별 매개변수화
- System.Collections.Generics 클래스
요건
이 과정에 참여하기 전에 학생들은 다음 영역에 대한 역량을 갖추어야 합니다.
- 파일 조작과 같은 기본 운영 체제 기능에 대한 익숙함과 편안함.
- 흐름 제어, 변수 및 매개변수, 함수 호출과 같은 개념을 포함하여 구조적 프로그래밍의 기본에 대한 이해.
- 최소 3개월 이상의 그래픽 또는 비그래픽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 경험이 있거나 이와 동등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및 개념에 대한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5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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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fal - Haleon
코스 - C#.Net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