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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개요
소개 및 개요
비즈니스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BPR)의 정의와 이유
- 획기적인 재설계를 통해 경쟁 우위 극대화
- 리엔지니어링의 필요성
- 리엔지니어링이 무엇인지 아닌지 결정하기
-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집중
- 비용 절감 및 수익 창출 목표 달성
리엔지니어링을 위해 입증된 CLAMBRE/UML 프레임워크 적용
- 모델링 표준: UML 및 BPMN
- 고객 vs. 이해관계자
- 활동 및 정보구조 파악
- 창의적인 우뇌 사고
고객 타겟팅
고객 인터페이스 탐색
- 집계를 통해 고객 역할 확장
- 일반화를 사용하여 고객 유형 구체화
- 정확한 고객 프로필 구축
고객 가치와 요구사항 문서화
- 서비스 제공 vs. 제품 공급
- 고객 만족도 평가: 품질, 유연성, 속도, 비용, 서비스
- PRIDE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고객 관계 분류
-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고객 요구 사항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충족하는지 평가
Business 프로세스 모델링
리엔지니어링을 위한 정확한 프로세스 파악
-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 발굴
- 프로세스 성과를 평가하기 위해 적합한 측정항목 선택
- 비즈니스 프로세스 안티패턴 감지
- 고위 경영진에게 결과 발표
작업자의 역할과 책임 설명
- 상호 참조 행렬을 사용하여 작업자 역할의 이상 징후 식별
- UML 활동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 매핑
- 역할 간 활동 분할
Business 프로세스 분석
비즈니스 프로세스 세부화
- 적절한 UML 도구 선택
- UML 사용 사례 다이어그램으로 프로세스 범위 지정
- 주요 비즈니스 행위자를 정확히 찾아냅니다.
- 대체 워크플로 모델링
- 비효율적인 비즈니스 활동 포착
사업구조 탐색
- 조직 인프라 재검토
- 클래스 다이어그램을 사용한 정보 매핑
- UML 비즈니스 고정관념
- 커뮤니케이션 다이어그램으로 프로세스 아키텍처 지정
- 제한적인 구조 제거
Business 프로세스 재설계
정보기술의 혜택 극대화
- 웹 기반 기술
- 소셜 공간을 통한 상호작용
- 미래 지향적인 비즈니스 시스템 설계
- Business 지능 솔루션
- 엔터프라이즈 정보 시스템
고객 프로세스 경계 재정의
- 특정 고객 유형에 혜택을 주기 위해 비즈니스 프로세스 조정
- 기술 기회 통합 및 활용
- 프로세스 개인화
-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고 초과
최고의 비즈니스 관행을 활용하여 새로운 프로세스 창출
- 비즈니스 패턴 통합
- 프로세스 이상 해결
- 전략적 대안 비교
-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정보 관리 보장
재설계된 프로세스 출시
- 인력 재교육
- 측정항목을 고객 만족도와 연결
-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 지원
- 결과 모니터링 및 측정
- 성공 입증
21 시간
회원 평가 (3)
훈련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상세한 논의와 연습 문제였습니다.
Kevin Roi Rimpos - Century Pacific Food Inc.
코스 - 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기계 번역됨
연습 문제와 실제 사례
Gracielle Ellaine Pagaduan - Century Pacific Food Inc.
코스 - 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기계 번역됨
주제에 대해 더 알아보기
Darvie Dabu - Century Pacific Food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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