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1일차 - 인공 신경망

소개 및 ANN 구조.

  • Bio논리 뉴런과 인공 뉴런.
  • ANN의 모델.
  • ANN에 사용되는 활성화 기능입니다.
  • 네트워크 아키텍처의 일반적인 클래스.

Mathematical 기초 및 학습 메커니즘.

  • 벡터와 행렬 대수학을 다시 살펴봅니다.
  • 상태공간 개념.
  • 최적화의 개념.
  • 오류 수정 학습.
  • 기억 기반 학습.
  • 헤비안 학습.
  • 경쟁적인 학습.

단일 레이어 퍼셉트론.

  • 퍼셉트론의 구조와 학습.
  • 패턴 분류기 - 소개 및 베이즈 분류기.
  • 패턴 분류기로서의 퍼셉트론.
  • 퍼셉트론 수렴.
  • 퍼셉트론의 한계.

피드포워드 ANN.

  • 다층 피드포워드 네트워크의 구조.
  • 역전파 알고리즘.
  • 역전파 - 훈련과 수렴.
  • 역전파를 이용한 기능적 근사.
  • 역전파 학습의 실용적이고 설계적인 문제.

방사형 기초 함수 네트워크.

  • 패턴 분리성 및 보간.
  • 정규화 이론.
  • 정규화 및 RBF 네트워크.
  • RBF 네트워크 설계 및 교육.
  • RBF의 근사 속성.

경쟁 학습 및 자체 구성 ANN.

  • 일반 클러스터링 절차.
  • 학습 벡터 양자화(LVQ).
  • 경쟁적인 학습 알고리즘 및 아키텍처.
  • 자체 구성 기능 맵.
  • 기능 맵의 속성입니다.

퍼지 Neural Networks.

  • 신경 퍼지 시스템.
  • 퍼지 집합과 논리의 배경.
  • 퍼지 줄기의 디자인.
  • 퍼지 ANN의 설계.

응용

  • 신경망 응용 프로그램의 몇 가지 예와 장점 및 문제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DAY -2 기계 학습

  • PAC 학습 프레임워크
    • 유한 가설 집합에 대한 보장 - 일관된 경우
    • 유한 가설 집합에 대한 보장 – 불일치 사례
    • 일반사항
      • 결정적 이력서. 확률론적 시나리오
      • 베이즈 오류 잡음
      • 추정 및 근사 오류
      • 모델 선택
  • Radmeacher 복잡성 및 VC – 차원
  • 편향 - 분산 트레이드오프
  • 정규화
  • 과적합
  • 확인
  • 서포트 벡터 머신
  • Kriging(가우스 프로세스 회귀)
  • PCA 및 커널 PCA
  • 자체 조직 맵(SOM)
  • 커널 유도 벡터 공간
    • Mercer 커널 및 커널 - 유도된 유사성 측정항목
  • [삼]

3일차 - 딥 러닝

이는 1일차와 2일차에 다룬 주제와 관련하여 진행됩니다.

  • 로지스틱 및 소프트맥스 회귀
  • 희소 오토인코더
  • 벡터화, PCA 및 미백
  • 독학 학습
  • 딥 네트워크
  • 선형 디코더
  • 컨벌루션 및 풀링
  • 희소 코딩
  • 독립 성분 분석
  • 정규 상관 분석
  • 데모 및 애플리케이션

요건

Go수학에 대한 이해가 부족합니다.

Go기본 통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합니다.

기본 프로그래밍 기술은 필수는 아니지만 권장됩니다.

 21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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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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