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강사가 진행하는 라이브 Telecom 교육 과정은 상호 작용을 통해 실습에 기초 및 고급 주제 보여 Telecom . Telecom 교육은 "현장 라이브 교육"또는 "원격 라이브 교육"으로 제공됩니다. 현장 라이브 교육은 고객 구내에서 로컬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또는 NobleProg 기업 교육 센터의 대한민국 . 원격 라이브 교육은 대화식 원격 데스크톱을 통해 수행됩니다. NobleProg-현지 교육 제공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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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평가
많은 정보, 모든 질문에 대한 답, 흥미로운 예
A1 Telekom Austria AG
Course: Deep Learning for Telecom (with Pyth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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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주제
Daniel Lindh - Tele 2 Sverige AB
Course: OpenStack for Te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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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훈련이 우리가 집중해야 할 부분을 논의하기 위해 몇 가지 회의를 가지고 있었고, 우리에게 텔레비젼에서 우리에게 재미있는 것을 논의하기 전에 싫어한다.
Tele 2 Sverige AB
Course: OpenStack for Te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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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여 넣기, 모든 정보가 있습니다.
Tele 2 Sverige AB
Course: OpenStack for Te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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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 환경에서 주위를 재생합니다.
Tele 2 Sverige AB
Course: OpenStack for Te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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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NetWorkS! Sp. z o.o.
Course: AI Awareness for Te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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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ecom코스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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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은 학습의 기본 개념을 이해합니다.
Telecom에서 깊은 학습의 응용 프로그램과 사용법을 배우십시오.
Python, Keras, 그리고 TensorFlow을 사용하여 텔레콤에 대한 깊은 학습 모델을 만듭니다.
자신의 깊은 학습 고객 예측 모델을 사용하여 구축 Pyth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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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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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 대화 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제 구현.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OSS / BSS의 영역이 OSS / BSS의 가상화와 함께 특별히 변경되면서 주어진
사실, 새로운 OTT (Over the top) 서비스 중 많은 부분이 새로 개발 된 웹 / 모바일 기반 서비스입니다
레거시 OSS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4 일간 진행되는이 과정에서는 첫 3 일간을 소비합니다.
레거시 OSS / BSS에서 배경을 광범위하게 개발하고, 마지막 5 개 모듈은 설명을 전담합니다.
OSS / BSS 계층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Big Data 분석 애플리케이션 대상 :
- 텔레콤 / 셀룰러 운영 인력
- 텔레콤 영업 전문가
- 통신 운영 업체 / 계약자
- CXO, 부사장, TELECOM 이사
- 대화식 강의 및 토론 운동과 연습을 많이
- .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습을 구현 합니다.
- 이 과정에 대 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 하려면 당사에 연락 하 여 준비 하십시오.
- 프라이빗 클라우드로 OpenStack을 계획, 배포 및 관리 합니다.
- IaaS 아키텍처 및 OpenStack에서의 구현을 이해 하 고 있습니다.
- 는 사설 클라우드에서 실행 되는 가상 머신으로 물리적 라우터와 서버를 교체 합니다.
- 는 가상화 및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인프라 및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 합니다.
- 는 고객에 게 새로운 서비스의 롤아웃을 신속 하 게 제공 합니다.
- 대화식 강의 및 토론 운동과 연습을 많이
- .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습을 구현 합니다.
- 이 과정에 대 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 하려면 당사에 연락 하 여 준비 하십시오.
- Understand, evaluate and adopt different approaches to managing usernames and passwords.
- Setup a single login system that works across all applications used in a telecom environment.
- Use identity technology to get a clear understanding of their customers and their needs.
- Implement an authentication system that works across different platforms (laptop, mobile, e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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