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Quark 및 자동 고객 서비스 소개

  • Quark을 AI 기반 자동화 도구로 개괄적으로 살펴보기
  •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주요 기능
  • 고객 지원에서 Quark 구현 사례

고객 서비스 자동화를 위한 Quark 설정

  • Quark 계정 생성 및 구성
  • Quark의 통합 기능 이해
  • 기존 고객 지원 시스템에 Quark 연결

고객 지원을 위한 자동화 워크플로우 구축

  • 일반적인 고객 서비스 작업에 대한 워크플로우 설계
  • 티켓팅 및 질의 관리 자동화 구현
  • 자동 채팅 및 응답 시스템 구축

Quark을 통한 고객 상호 작용 관리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응답 자동화
  • 감성 분석 및 에스컬레이션 규칙 설정
  • 실시간 고객 상호 작용 모니터링

자동 고객 서비스 최적화 및 모니터링

  • 고객 지원 성과 지표 분석
  • 효율성 향상을 위한 자동화 전략 조정
  • Quark 워크플로우 유지 관리 및 업데이트

사례 연구 및 실습

  • 자동 FAQ 시스템 구현
  • 지능형 에스컬레이션 워크플로우 설계
  • 자동화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 자동화 도구 및 플랫폼에 대한 숙지
  • 대상

    고객 서비스 관리자
  • 자동화 전문가
  •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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