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필요성
현실 세계를 프로그래밍에 반영하려는 시도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시작과 진화
Programowanie obiektowe KISS 및 DRY 규칙 측면에서
클래스와 객체
플라톤 철학의 사상과 실체
수업의 역할
객체를 이용한 클래스 구현
클래스, 속성 및 정적 메서드
명명 및 코딩 규칙
클래스 이름 지정
속성 및 메서드 명명
패키지 및 폴더 이름 지정
기타 규칙
클래스 구조
객체 상태에 대한 설명인 속성/필드
부속품
기능 구현 방법
클래스 모델링 및 그래픽 표현
- 요구사항 분석
- 클래스와 관계의 구조 모델링
- 비즈니스 객체 설명
- EER 다이어그램
- 클래스 다이어그램 UML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패러다임
패러다임의 개념
Hermetization
추출
계승
다형성
추상화 계층의 설계 및 구현
추상 수업
인터페이스
특징 -특성
중첩 클래스
일반 클래스
객체 생성
객체를 생성하는 방법
디자이너의 역할
팩토리 패턴
클래스 간 종속성
집합
구성
종속성 분리 - 디커플링
종속성 주입, DIC 컨테이너
중재자 패턴
코드 구성
재사용 가능한 코드 디자인
폴더 구조
네임스페이스, 패키지, 모듈
Programowanie obiektowe 및 성능
객체에 대한 메모리 예약
가비지 컬렉터
객체, 소멸자의 명시적 제거
참조 작업
반사 메커니즘
영역 적용 반사
클래스 및 객체에 대한 정보 얻기
문서 작성 및 소프트웨어 테스트에 대한 성찰의 중요성
오류 처리
가능한 오류 처리 모델
객체 지향 오류 처리 모델
예외의 역할과 Exception 클래스, 예외 발생 및 잡기
Try-catch-final 블록, 블록 중첩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안티패턴
과도한 수업 책임, 위임 패턴
강한 의존성
싱글톤 및 잠재적인 문제
빈혈 도메인 모델
기타 안티패턴
Requirements
교육 참가자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회원 평가 (5)
좋은 예, 가장 유용한 자료에 중점
Piotr Sowiński - Intel Technology Poland
Course - Object Oriented Programming with C++
Machine Translated
The extra information that was shared, the training was not straightforward groovy, which was nice.
Covenant - Vodacom
Course - Groovy Programming
실제 사례를 통해 보여지는 많은 양의 실용적인 지식.
Kamil - Streamsoft Kraków
Course - Java Advanced
Machine Translated
지속적으로 변경 사항을 푸시했는데, 3일째가 되던 날 이전보다 헷갈리기 시작하고 오류를 빨리 발견하기가 어려워졌을 때 최신 변경 사항을 빠르게 확인하고 자료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Paulina
Course - Advanced Java Security
Machine Translated
Very good knowledge and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