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Microsoft To Do 시작하기

  • Microsoft To Do 기능 개요
  • 계정 설정 및 디바이스 간 동기화
  • 인터페이스 탐색

작업 생성 및 정리

  • 만기일과 알림이 있는 작업 추가
  • 목록과 그룹으로 작업 정리
  • 반복 작업과 메모 사용

스마트 목록, 태그 및 커스터마이징

  • 우선순위 설정을 위한 My Day와 Important 사용
  • 조직화를 위한 태그 추가
  • 테마 및 목록 설정 커스터마이징

협업 및 팀 작업 관리

  • 동료와 목록 공유
  • 작업 할당 및 진행 상황 모니터링
  • 시뮬레이션 팀 연습: 공유 작업을 사용한 프로젝트 관리

Microsoft 365와의 깊은 통합

  • Outlook 작업과 동기화
  • Microsoft Teams 내에서 To Do 사용
  • 프로젝트 수준의 관리를 위한 Planner 연결

생산성 전략 및 최적 실천법

  • To Do와 Outlook Calendar를 사용한 시간 차단
  • 매일 및 매주 계획 워크플로
  • 지속적인 생산성을 위한 습관 채택

고급 기능 및 맞춤형 워크플로

  • 키보드 단축키와 빠른 명령어
  • 대규모 및 복잡한 작업 목록 관리
  • Power Automate를 사용한 크로스 앱 워크플로 구축

트러블슈팅 및 최적화

  • 동기화 및 통합 문제 해결
  • 삭제된 작업 또는 목록 복구
  • 팀 및 조직 사용을 위한 To Do 최적화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기본 생산성 도구에 대한 이해
  • Microsoft 365 애플리케이션 사용 경험이 유용합니다.
  • 작업 또는 프로젝트 관리 개념에 익숙한 것

대상자

  • 일상 업무를 관리하는 전문가들
  • 협업과 생산성을 개선하려는 팀들
  • Microsoft To Do를 워크플로에 통합하려는 조직들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5)

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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