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라이브 교차 플랫폼 개발 교육 과정은 여러 컴퓨터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보여줍니다. 크로스 플랫폼 개발 교육은 "온라인 라이브 교육" 또는 "현장 라이브 교육"으로 제공됩니다. 온라인 라이브 교육(일명 "원격 라이브 교육")은 대화형 원격 데스크톱을 통해 수행됩니다. 현장 라이브 교육은 대한민국의 고객 구내 또는 대한민국의 NobleProg 기업 교육 센터에서 로컬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NobleProg -- 지역 교육 제공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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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차 플랫폼 개발 Subcategories
교차 플랫폼 개발 Course Outlines
코스 이름
Duration
Overview
코스 이름
Duration
Overview
14 시간
.NET MAUI(.NET Multi-platform App UI)는 사용자가 C# 및 XAML을 사용하여 네이티브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워크입니다.이 강사 주도 라이브 교육(온사이트 또는 현장)은 .NET MAUI의 고급 기능과 기술을 마스터하여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려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고급 MVVM 기술, 종속성 주입 및 아키텍처 패턴을 마스터합니다. .NET MAUI 프레임워크를 사용자 지정하고 확장합니다. 재사용 가능한 구성 요소,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고 고급 디버깅 및 프로파일링 기술을 이해합니다. 동기화, 캐싱 및 보안과 같은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 대화식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 라이브 랩 환경에서 직접 구현합니다.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당사에 연락하여 준비하십시오.
14 시간
.NET MAUI(.NET Multi-platform App UI)는 사용자가 C# 및 XAML을 사용하여 네이티브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워크입니다.이 강사 주도 라이브 교육(온사이트 또는 현장)은 .NET MAUI를 사용하여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중급 기술을 배우려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고급 데이터 조작 기술을 살펴보십시오. 사용자 지정 렌더러를 사용하여 플랫폼별 코드 및 사용자 지정을 이해합니다. 성능 최적화, 메모리 관리 및 국제화 지원에 대해 알아보세요. .NET MAUI용 지속적인 통합 및 배포 파이프라인 기술을 개발합니다.
- 대화식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 라이브 랩 환경에서 직접 구현합니다.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당사에 연락하여 준비하십시오.
14 시간
.NET MAUI(.NET Multi-platform App UI)는 사용자가 C# 및 XAML을 사용하여 네이티브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워크입니다.이 강사 주도 라이브 교육(온사이트 또는 현장)은 기본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해 .NET MAUI의 기초를 배우고자 하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Net Maui 및 교차 플랫폼 개발의 기초를 이해합니다. 레이아웃, 컨트롤 및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여 기본 .NET MAUI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합니다. .NET MAUI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 디버그 및 배포합니다.
- 대화식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 라이브 랩 환경에서 직접 구현합니다.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당사에 연락하여 준비하십시오.
14 시간
Ionic is a web framework with a set of components used for modern web APIs. It provides a library of tools, gestures, and UI components that help build fast and interactive applications.
This instructor-led, live training (online or onsite) is aimed at web developers who wish to create a modern mobile application with Ionic 6.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Integrate native device features into a modern hybrid mobile application.
- Learn the fundamentals of Ionic.
- Learn to deploy Ionic applications to production.
- Run a modern hybrid application on a mobile device emulator.
- Interactive lecture and discussion.
- Lots of exercises and practice.
- Hands-on implementation in a live-lab environment.
- To request a customized training for this course, please contact us to arrange.
14 시간
Business Logic Component (BLoC) is a design pattern by Google that allows the separation of business logic from the presentation layer.
This instructor-led, live training (online or onsite) is aimed at developers who wish to learn how to use BLoC Pattern to manage state across different applications.
By the end of this training, participants will be able to:
- Understand the BLoC core concepts and architecture.
- Create, test, and debug BLoCs.
- Learn about the BLoC build context.
- Interactive lecture and discussion.
- Lots of exercises and practice.
- Hands-on implementation in a live-lab environment.
- To request a customized training for this course, please contact us to arrange.
21 시간
Ionic 은 하이브리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위한 웹 프레임 워크입니다. Ionic 4는 리팩토링 된 CLI, 탐색 변경, Angular 라우팅 등과 같은 새로운 혁신을 Ionic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이 강사 주도의 라이브 교육 (현장 또는 원격)은 Ionic 4를 사용하여 하이브리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는 웹 개발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기본 장치 기능을 하이브리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십시오.
- Angular 및 Ionic 4를 사용하여 하이브리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십시오.
- 모바일 장치 에뮬레이터에서 하이브리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십시오.
- 대화식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습 구현.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준비하십시오.
35 시간
Course Objectives
To provide an understanding of the essentials of embedded GNU/Linux, how the bits and pieces fit together. What components are needed to build an embedded GNU/Linux system, where to get them from and how to configure/build/install them? Where to get help from? What about those software licenses? Hands-on exercises provide you with the necessary practical experience to go ahead and develop your own embedded GNU/Linux systems after completing this training successfully.
Description
This five day training class uses hands-on exercises combined with instruction to illustrate the concepts of embedded GNU/Linux. It is designed to bring you quickly up to speed. The philosophy, concepts and commands necessary to make effective use of GNU/Linux are described through a combination of theory and on-the-job training.
Don't reinvent the wheel, but learn from an experienced trainer and take home a working knowledge of GNU/Linux and the ability to use it effectively in your own embedded development project.
Who should attend?
Managers, project managers, software-, hardware-, development-, systems engineers, testers, administrators, technicians and other parties interested in the technology, who want to understand as quickly as possible how Embedded GNU/Linux works. You must use GNU/Linux or you have to luxury to decide whether it makes sense to use it or not. Maybe you already tried to use Embedded GNU/Linux, but are not quite sure that you did everything the right way. You currently use a different operating system and wand to figure out whether GNU/Linux might better and/or cheaper.
Delivery Options
All the training material is English, but the presentation of it can be in English or in German, as you wish, worldwide.
- on-site - instructor driven
- on-line - instructor driven
- on-site/on-line combination - instructor driven
14 시간
임베디드 Linux 커널 내부 구조, 아키텍처, 개발에 중점을두고 약 60 %의 실습 랩으로 구성된 2 일간의 과정으로 여러 유형의 장치 드라이버를 작성하고 통합하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누가 참석해야합니까? 임베디드 시스템 및 플레이트 폼의 Linux 커널 개발에 관심이있는 엔지니어.
35 시간
기술 5 일간 진행되는이 교육 과정에서는 GNU / Linux 커널 내부 및 장치 드라이버 개발 개념을 설명하기위한 지침과 결합 된 실습을 사용합니다. 신속하게 최대 속도로 당신을 데려 오기 위해 desinged입니다. 우리는 이론과 실습을 결합하여 GNU / Linux 장치 드라이버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프로세스, 개념 및 명령을 설명합니다. 휠을 재발 명하지 말고 숙련 된 트레이너로부터 배우고 실무 지식과 직접 임베디드 개발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습득하십시오. 누가 참석해야합니까?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현장 엔지니어, (프로젝트) 관리자, 하드웨어 엔지니어와 같은 GNU / Linux 장치 드라이버 개발 또는 평가에 관심이 있거나 개발 또는 평가를받은 사람들.
7 시간
NativeScript는 크로스 플랫폼 네이티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즉 iOS 및 Android의 개발 및 배포를 염두에두고 JavaScript, XML 및 CSS로 설계된 opensource 프레임 워크입니다 NativeScript는 단일 JavaScript 코드베이스를 사용하여 고유 한 플랫폼 API 및 UI를 활용하여 진정한 기본 경험을 제공합니다 교육 강좌를 통해 NativeScript의 필수 UI 구성 요소와 모듈을 배우며 Android 및 iOS 용 기본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만들고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MVVM (Model View View Model) 아키텍처 구현 네트워크 요청을 통해 간단한 워크 플로우 배포 자바 스크립트 코드를 통해 네이티브 API 활용 CSS를 통해 기본 UI 스타일에 액세스 청중 iOS 또는 Android 용 교차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자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코스 형식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핸드 슨 연습 .
21 시간
React Native는 모바일 앱 구축을위한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개발 프레임 워크입니다. Facebook 에서 개발 한이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Android 및 iOS 모두에서 앱에 대한 기본 모양과 느낌의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PhoneGap과 같은 다른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개발 도구와 달리 React Native는 완전 네이티브 응용 프로그램 UI를 생성합니다. HTML 5 UI가 없습니다. React Native는 Java Script 및 React (일명 React .js 또는 React JS)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일관된 개발자 경험을 제공하며 모든 플랫폼에서 개발자 효율성에 중점을 두어 진정한 빠른 모바일 개발을 가능하게합니다. 이 강사 주도형 라이브 교육에서 참가자는 React Native의 원리와 접근 방식을 배우고 Android 및 iOS 자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합니다.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단계별 개발과 함께 React Native 기능 개요.
7 시간
Appcelerator Titanium은 단일 Java Script 코드베이스에서 iOS , Android 및 Windows Phone에서 기본 모바일 앱을 작성할 수있는 오픈 소스 개발 프레임 워크입니다. 이 교육은 Titanium의 기본 사항을 소개하고 Titanium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과정을 참가자에게 안내합니다. 청중
-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 실습에 중점을 둡니다.
- 대부분의 개념은 샘플, 연습 및 실습 개발을 통해 학습됩니다.
14 시간
Ionic 하이브리드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모바일 개발 프레임 워크입니다. Word 프레스는 PHP에 기록된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Ionic 4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WordPress Rest API를 사용하여 모바일 웹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백 엔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전체 스택 개발을 위해 WordPress 및 Ionic 4를 사용하고자하는 웹 개발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
웹 애플리케이션을 창출하십시오 Word 프레스를 백 엔드로 사용하십시오.
워프 프레스 레스트 API를 사용하여 설정 Ionic 4.
CRUD 작업을 실행하여 Ionic 4.
JWT 인증을 사용하여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장합니다.
-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21 시간
Xamarin은 네이티브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모든 플랫폼에서 공유 코드 베이스를 사용 하 여 Android, iOS 및 Windows 앱을 작성 하기 위한 오픈 소스, c # 기반 도구 집합입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모든 곳에서 동일한 IDE, 언어 및 A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 #에서는 Xamarin을 사용 하 여 Objective-c, Swift 또는 Java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Xamarin은 2016에서 Microsoft에 의해 구입 되었으며 Visual Studio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강사 주도, 라이브 교육에서 참가자 들은 안 드 로이드, iOS 및 Windows 용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자체 집합의 개발에 걸릴 Xamarin의 주요 측면을 배웁니다.
- Xamarin & #39; s 기능 및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iOS, Android 및 Windows)에 대 한 단계별 개발과 함께 기능에 대 한 개요입니다.
21 시간
IBM MobileFirst 플랫폼 (이전에 Worklight Foundation으로 알려져 있음)은 기업 모바일 및 태블릿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위한 도구 및 서비스의 세트입니다. 그것의 클라이언트 측 API는 원주민 iOS (Objective-C), 원주민 Android (Java), J2ME, C# 원주민 Windows Phone (C#), 및 Java 크로스 플랫폼 하이브리드 또는 모바일 웹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스크립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bileFirst 플랫폼은 온라인 또는 클라우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에서 참가자들은 MobileFirst 플랫폼을 설치하고 사용하여 HTML5, JS 및 CSS를 기반으로 하이브리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
설치 및 설정 MobileFirst
개발, 테스트 및 크로스 플랫폼 하이브리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배치합니다.
MobileFirst 보안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보안합니다.
조직 내에서 앱을 업데이트하여 앱 스토어에 대한 필요성을 초과합니다.
모바일 앱 관리 및 모니터링.
-
개발자
-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무거운 연습.
-
이 교육은 Mobile Foundation 8.0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과정에 대한 다른 버전 또는 다른 사용자 정의를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14 시간
Meteor (일명 MeteorJS)는 Nodejs로 작성된 opensource 자바 스크립트 웹 프레임 워크입니다 MongoDB와 통합되어 Android 및 iOS 응용 프로그램의 신속한 프로토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Meteor의 기본 사항을 소개하고 데스크탑 및 모바일 플랫폼 모두를위한 실시간 웹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참가자들을 안내합니다 청중 프론트 엔드 개발자 Meteor 학습에 관심이있는 사람 코스 형식 iOS 및 Android 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stepbystep 개발과 함께 Meteor의 기능 및 기능 개요 .
14 시간
Meteor Node.js기반으로 하는 Java스크립트 프레임워크입니다. React 프런트 엔드 개발을위한 Java스크립트 라이브러리입니다. 사용자는 Meteor 및 React사용하여 웹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고 프로토타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강사 가 주도하는 라이브 교육(현장 또는 원격)은 전체 스택 개발을 위해 Meteor React 사용하려는 웹 개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웹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고 프로토타입화합니다.
- 재사용 가능한 구성 요소에서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합니다.
- Meteor.
- 대화형 강의 및 토론.
- 연습과 연습을 많이.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습 구현.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당사에 연락하여 예약하십시오.
14 시간
Google에 의해 만들어진 오픈 소스 UI 프레임 워크는 Android, iOS, 웹 및 데스크톱 운영 체제에 대한 크로스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플랫폼 간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Flutter 사용하고자하는 개발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
이민 신청은 Java에서 Flutter까지 진행됩니다.
데이터베이스, 인증 및 저장과 같은 베이스 엔드 서비스를 통합하십시오.
애니메이션과 애플리케이션을위한 고급 UI 기능을 만듭니다.
-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중고] [중고] [중고] [중고] [중고] [중고] [중고] [중고] [중고] [중고] [중고] [중고]
14 시간
Flutter 는 고품질 iOS 및 Android 앱을 제작하기 위해 Go ogle에서 만든 오픈 소스 UI 프레임 워크입니다. 강사가 진행하는이 실습에서 참가자는 Flutter 를 사용하여 iOS 및 Android 장치에서 실행되는 모바일 앱을 신속하게 개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신속하게 프레임 워크, IDE 및 기타 툴링을 설치하여 개발을 시작하십시오.
- Go ogle의 다트 언어를 이해하고 사용하여 신속하게 모바일 앱의 프로토 타입 작성
- 단일 코드 기반을 사용하여 iOS 및 Android 에서 실행되는 모바일 앱 테스트 및 배포
- 다양한 위젯, 레이아웃 및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앱 맞춤 설정
- 개발자
- UX 프로토 타이핑 사용자는 프로토 타입을 만들려고합니다.
- 라이브 랩 환경에서 파트 강연,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전 연습.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 Flutter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flutter.io/를 참조하십시오.
35 시간
Flutter 오픈소스 UI 도구 키트는 Android, iOS, 웹 및 단일 코드베이스의 다른 플랫폼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해 Google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 워크로서, 그것은 애플리케이션의 창조, 설계 및 유지 보수의 비용과 복잡성을 줄입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일반 코드베이스에서 Android, iOS 및 기타 플랫폼을위한 고품질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구축하기 위해 Flutter 사용하고자하는 개발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
필요한 개발 환경을 설정하여 Flutter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Dart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앱을 구축하는 코드를 개발합니다.
Flutter 위젯을 사용하여 미적 편안하고 사용하기 쉬운 UI를 설계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 (모바일, 데스크톱, 웹 등)에서 앱을 배치하고 테스트합니다.)
-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14 시간
Ionic 은 여러 플랫폼에서 네이티브와 같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기위한 프론트 엔드 SDK입니다. Bootstrap 이나 파운데이션과 달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위한 프레임 워크 역할을합니다. 이 강사가 진행하는 실제 교육 참가자는 Ionic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크로스 플랫폼, 네이티브와 같은 모바일 앱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 Android 및 iOS 앱 스토어 지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만들기 및 배포
- Ionic 구문 및 Angular 의 Typescript 이해 및 사용
- Ionic Native로 응용 프로그램의 느낌과 기능을 확장하십시오.
- Java 스크립트 (JS) 개발자
- 프런트 엔드 개발자
- AnguarJS 개발자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무 연습
- 이 교육에는 Ionic 2.0과 Angular 2.0이 포함됩니다. Ionic 4.0 및 Angular 4.0에 대한 교육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TBD
7 시간
Ionic 은 여러 플랫폼에서 네이티브와 같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기위한 프론트 엔드 SDK입니다. Bootstrap 이나 파운데이션과 달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위한 프레임 워크 역할을합니다. 이 교육에서는 참가자들이 Ionic 3과 Angular 4의 새로운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여러 가지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고 배포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 Ionic 2와 Angular 2에서 Ionic 3과 Angular 4로 업그레이드
- 게으른로드로 Ionic 3 및 Angular 4 모바일 앱 제작
- 위치 서비스를 Ionic 3 및 Angular 4 모바일 앱에 통합
- 동적 데이터로 다중 레벨 아코디언 메뉴 만들기
- Ionic 3 및 Angular 4 모바일 앱용 인증 서비스 설정
- 새로운 Angular 4.3 HttpClient를 사용하여 REST API 사용
- Java 스크립트 (JS) 개발자
- 프런트 엔드 개발자
- AnguarJS 개발자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 파트 강의,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무 연습
14 시간
이온은 플랫폼 간 모바일 앱을 빌드하기 위한 프런트 엔드 SDK입니다. 그것은 프레임 워크 역할을, 부트스트랩 또는 재단 달리, 하지만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이 강사 주도에서 , 라이브 교육 참가자는 이온 프레임 워크를 사용 하 여 모바일 앱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각도, 코르도바와 PhoneGap 응용 프로그램.
이 교육이 끝날 때까지 , 참가자 들은 수 있습니다.
- 안 드 로이드 및 iOS 용 모바일 앱 빌드 및 배포
- 플랫폼 Sdk 대신 Phonegap 앱을 사용 하 여 다른 플랫폼을 대상으로 지정 합니다.
- 부분 강연, 파트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실습
-
이 훈련
- 이온 성 1.0 및 각도 1.0 (일명 AngularJS, 각 js)가 이온 2.0 및 앵 귤 러 2.0에 대 한 훈련을 포함 합니다: TBD 를 참조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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