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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소개
Microsoft팀 개요
- Microsoft팀이란 무엇입니까?
- 협업을 위해 Teams를 사용하는 이점
- 인터페이스 및 탐색 개요
채널, 팀 및 게시물
- 팀 생성 및 관리
- 채널 내에서 구성 및 작업
- 메시지 게시 및 답장
- 멘션과 반응 활용
채팅 및 메시징
- 일대일 및 그룹 채팅
- 채팅에서 파일 공유
- 타사 앱과 통합
회의 일정 및 참여
- Teams에서 직접 회의 예약
- 회의 참여 및 참여
- 회의 중 화면 공유 및 협업 기능
오디오 및 비디오 통화
- 일대일 통화
- 그룹 통화 및 컨퍼런스
- 통화 설정 및 기본 설정 조정
회의Management
- 회의 녹음 및 대본 관리
- 회의 노트와 녹음 공유 및 액세스
Outlook를 통한 회의 일정 및 관리
- Outlook 캘린더를 사용하여 Teams 회의 일정 예약
- 외부 참가자 초대 및 권한 설정
Email 및 캘린더 통합
- Teams 내에서 일정 관리를 위해 Outlook 사용
- 회의 초대장 만들기, RSVP 추적
팀을 위한 모범 사례-Email 워크플로
- Outlook에서 Teams로 대화 이동
- 협업을 위해 Teams에서 이메일 공유
OneDrive 소개
- OneDrive란 무엇이고 Teams와 어떻게 통합되나요?
- Access Teams 내에서 OneDrive 파일 생성
파일 공유 및 Collaboration
- 채널, 채팅 및 회의에서 파일 공유
- 동료와 실시간으로 문서 공동 작업
파일 저장 및 버전 제어
- OneDrive 및 Teams에서 공유 파일 관리
- 삭제되거나 이전 버전의 파일 복구
Outlook에서 OneDrive 사용
- Outlook 이메일에 OneDrive에서 직접 파일 첨부
- Access Outlook 및 OneDrive를 통한 공유 문서
Microsoft 목록 소개
- Microsoft 목록은 무엇입니까?
- Teams에서 목록 만들기 및 사용자 지정 및 Outlook
작업 및 워크플로 관리
- 목록을 사용하여 작업, 문제 및 프로젝트 추적
- 업무 할당 및 우선순위 설정
- 진행 상황 추적 및 다른 앱과의 통합
Collaboration 목록에 대해
- 팀원과 목록 공유
- 다양한 기기에서 목록 공동 작업
-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 및 경고 사용
OneDrive와 목록 통합 및 Outlook
- OneDrive를 통해 목록 및 작업에 파일 첨부
- Outlook개의 알림과 함께 목록 작업 동기화
팀의 Collaboration 및 Outlook에 대한 모범 사례
- 앱 전반에 걸쳐 생산적인 워크플로우 만들기
- 알림 관리 및 방해 요소 최소화
일반적인 문제 해결
- Teams, Outlook 및 OneDrive 간 통합 및 동기화 문제 해결
- 권한 및 액세스 문제 관리
고급 팁과 요령
- Teams, Outlook 및 Lists의 고급 기능 사용
- 생산성을 최적화하기 위한 워크플로우 사용자 정의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기본적인 컴퓨터 기술
청중
- Business 전문가
- 프로젝트 관리자
- 행정 직원
14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