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Microsoft팀 개요

  • Microsoft팀이란 무엇입니까?
  • 협업을 위해 Teams를 사용하는 이점
  • 인터페이스 및 탐색 개요

채널, 팀 및 게시물

  • 팀 생성 및 관리
  • 채널 내에서 구성 및 작업
  • 메시지 게시 및 답장
  • 멘션과 반응 활용

채팅 및 메시징

  • 일대일 및 그룹 채팅
  • 채팅에서 파일 공유
  • 타사 앱과 통합

회의 일정 및 참여

  • Teams에서 직접 회의 예약
  • 회의 참여 및 참여
  • 회의 중 화면 공유 및 협업 기능

오디오 및 비디오 통화

  • 일대일 통화
  • 그룹 통화 및 컨퍼런스
  • 통화 설정 및 기본 설정 조정

회의Management

  • 회의 녹음 및 대본 관리
  • 회의 노트와 녹음 공유 및 액세스

Outlook를 통한 회의 일정 및 관리

  • Outlook 캘린더를 사용하여 Teams 회의 일정 예약
  • 외부 참가자 초대 및 권한 설정

Email 및 캘린더 통합

  • Teams 내에서 일정 관리를 위해 Outlook 사용
  • 회의 초대장 만들기, RSVP 추적

팀을 위한 모범 사례-Email 워크플로

  • Outlook에서 Teams로 대화 이동
  • 협업을 위해 Teams에서 이메일 공유

OneDrive 소개

  • OneDrive란 무엇이고 Teams와 어떻게 통합되나요?
  • Access Teams 내에서 OneDrive 파일 생성

파일 공유 및 Collaboration

  • 채널, 채팅 및 회의에서 파일 공유
  • 동료와 실시간으로 문서 공동 작업

파일 저장 및 버전 제어

  • OneDrive 및 Teams에서 공유 파일 관리
  • 삭제되거나 이전 버전의 파일 복구

Outlook에서 OneDrive 사용

  • Outlook 이메일에 OneDrive에서 직접 파일 첨부
  • Access Outlook 및 OneDrive를 통한 공유 문서

Microsoft 목록 소개

  • Microsoft 목록은 무엇입니까?
  • Teams에서 목록 만들기 및 사용자 지정 및 Outlook

작업 및 워크플로 관리

  • 목록을 사용하여 작업, 문제 및 프로젝트 추적
  • 업무 할당 및 우선순위 설정
  • 진행 상황 추적 및 다른 앱과의 통합

Collaboration 목록에 대해

  • 팀원과 목록 공유
  • 다양한 기기에서 목록 공동 작업
  •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 및 경고 사용

OneDrive와 목록 통합 및 Outlook

  • OneDrive를 통해 목록 및 작업에 파일 첨부
  • Outlook개의 알림과 함께 목록 작업 동기화

팀의 Collaboration 및 Outlook에 대한 모범 사례

  • 앱 전반에 걸쳐 생산적인 워크플로우 만들기
  • 알림 관리 및 방해 요소 최소화

일반적인 문제 해결

  • Teams, Outlook 및 OneDrive 간 통합 및 동기화 문제 해결
  • 권한 및 액세스 문제 관리

고급 팁과 요령

  • Teams, Outlook 및 Lists의 고급 기능 사용
  • 생산성을 최적화하기 위한 워크플로우 사용자 정의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기본적인 컴퓨터 기술

청중

  • Business 전문가
  • 프로젝트 관리자
  • 행정 직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