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ServiceNow 플랫폼 개요
  • HR 서비스 제공(HRSD) 소개
  • HRSD의 이점과 의의
  • 주요 HRSD 용어 및 개념

ServiceNow HRSD 설정

  • ServiceNow HRSD 아키텍처
  • HRSD 구성요소 구성
  • HRSD의 데이터 관리
  • 사용자 역할 및 권한

직원 셀프 서비스 포털

  • 직원 친화적인 포털 설계
  • 직원 셀프 서비스 활성화
  • HR 서비스 카탈로그 생성
  • 서비스 카탈로그 모범 사례

HRSD의 사례 Management

  • HR 사례 이해
  • HR 케이스 생성 및 관리
  • 케이스 할당 및 라우팅 자동화
  • 케이스 해결 및 종결

HR 워크플로우 및 자동화

  • HR 프로세스 자동화 개요
  • HR 워크플로우 구축
  • HR 프로세스와의 통합
  • 워크플로 모범 사례

지식 Management

  • 지식 기반 생성 및 유지 관리
  • 직원을 위한 자조 리소스 제공
  • 지식 문서의 효과적인 사용
  • 지식 관리 모범 사례

보고 및 분석

  • HRSD 보고 도구 활용
  • 맞춤형 HR 보고서 및 대시보드 생성
  • 주요 HR 지표 추적
  • HR의 데이터 중심 의사결정

통합 및 확장

  • HRSD를 다른 HR 시스템과 통합
  • 타사 통합
  • ServiceNow 앱 스토어 및 마켓플레이스
  • ServiceNow 앱으로 HRSD 기능 확장

규정 준수 및 보안

  • HR 데이터 보안 보장
  • 인사규정 준수
  • HR 프로세스 감사 및 모니터링
  • 사고 대응 및 데이터 침해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HR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 지식

청중

    HR 전문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4)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