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ServiceNow 플랫폼 개요
- HR 서비스 제공(HRSD) 소개
- HRSD의 이점과 의의
- 주요 HRSD 용어 및 개념
ServiceNow HRSD 설정
- ServiceNow HRSD 아키텍처
- HRSD 구성요소 구성
- HRSD의 데이터 관리
- 사용자 역할 및 권한
직원 셀프 서비스 포털
- 직원 친화적인 포털 설계
- 직원 셀프 서비스 활성화
- HR 서비스 카탈로그 생성
- 서비스 카탈로그 모범 사례
HRSD의 사례 Management
- HR 사례 이해
- HR 케이스 생성 및 관리
- 케이스 할당 및 라우팅 자동화
- 케이스 해결 및 종결
HR 워크플로우 및 자동화
- HR 프로세스 자동화 개요
- HR 워크플로우 구축
- HR 프로세스와의 통합
- 워크플로 모범 사례
지식 Management
- 지식 기반 생성 및 유지 관리
- 직원을 위한 자조 리소스 제공
- 지식 문서의 효과적인 사용
- 지식 관리 모범 사례
보고 및 분석
- HRSD 보고 도구 활용
- 맞춤형 HR 보고서 및 대시보드 생성
- 주요 HR 지표 추적
- HR의 데이터 중심 의사결정
통합 및 확장
- HRSD를 다른 HR 시스템과 통합
- 타사 통합
- ServiceNow 앱 스토어 및 마켓플레이스
- ServiceNow 앱으로 HRSD 기능 확장
규정 준수 및 보안
- HR 데이터 보안 보장
- 인사규정 준수
- HR 프로세스 감사 및 모니터링
- 사고 대응 및 데이터 침해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HR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 지식
청중
- HR 전문가
회원 평가 (4)
Arnaud는 솔루션을 완벽하게 마스터했으며 그가 우리에게 보여준 내용의 예를 보여주었습니다. 그가 좋은 사례를 공유하는 것도 매우 높이 평가됩니다. 2일 동안 적절한 시간에 휴식을 취하며 일정을 존중합니다.
Stéphane - Orange Business
Course - ServiceNow HR Service Delivery (HRS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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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구체적이고 기능적으로 초점이 맞춰진 HR 보기: 이것은 HRSD 온보딩에서 지금까지 제가 놓쳤던 것입니다. 특히 저는 실제 사례를 통해 상황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 전화를 받은 HR -same에 의한 티켓 생성. 직원으로부터 => 에이전트 작업 공간(/now/hr/agent/home)을 통해 HR별 글로벌 비전 => HR 대시보드: 위험에 처한 SLA 등 => 수명 주기에 대한 HR 비전(Lifecycle Events) 또한 Arnaud는 워크샵 및 구성을 위한 Harmony 프로젝트(Orange HR 포털)의 일부로 일정량의 조언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사람들(주로 Orange의 HR이므로 Harmonie 프로젝트의 고객)의 개입은 제가 그들의 기대치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Jean - Orange Business
Course - ServiceNow HR Service Delivery (HRS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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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대로 실습 이론과 트레이너 교육학
Sébastien - Orange Business
Course - ServiceNow HR Service Delivery (HRS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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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Nadjat - Orange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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