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ServiceNow 한 눈에 보기

  • 제품으로서의 소프트웨어
  • ServiceNow 스택
  • 테이블 및 레코드

개발 환경 준비

  • MID 서버 시스템 설정

목록, 양식 및 UI 기본 사항

  • 필터 및 검색 작업
  • 목록 및 양식 수정

사용자 정의, 테이블 및 필드

  • UI 정책 및 UI 작업 검사
  • 비즈니스 규칙, 스크립트 및 데이터 정책 이해
  • 순서도 만들기
  • 테이블 사용
  • 필드 및 필드 유형 작업
  • 테이블 생성 및 삭제
  • 애플리케이션 만들기

사용자 관리

  • 사용자, 그룹, 역할 생성 및 수정
  • LDAP 및 SSO 통합 구성
  • 사용자를 가장하는 행위

ServiceNow의 구성

  • ServiceNow의 스크립팅
  • UI 정책, UI 작업, 클라이언트 스크립트 및 비즈니스 정책 구성
  • 이벤트 생성 및 트리거
  • 이메일 알림 생성 및 트리거
  • ACL로 액세스 제어
  • SLA 만들기
  • 워크플로 만들기

시스템 관리

  • 대시보드 생성 및 수정
  • 보고서 작성 및 보고
  • 카탈로그 작업
  • 문제 해결 방법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ITIL 원칙에 대한 이해

청중

  • 시스템 관리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