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개

RPA 이해

  • RPA와 전통적인 자동화의 차이점
  • RPA를 이용한 end-to-end 프로세스 자동화
  • RPA가 직원 사기와 근무 환경에 미치는 영향

RPA의 이점

  • 작업 완료 속도 향상
  • 지속적인 가용성
  • 정확성과 준수
  • 비용 절감

사례 연구

  • 금융업에서의 RPA: 대출 처리 작업 자동화

RPA 도구와 공급자

  • NICE, Blue Prism, UIPath, OpenSpan 등

RPA 전략 개발

  • 오류가 많이 발생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사무 작업 식별
  • RPA 이니셔티브의 범위 정의
  • ROI 계산
  • 영향 분석

RPA 접근 방식

  • Unattended vs Attended 개입
  • 데스크톱 자동화
  • 데스크톱 분석

사례 연구

  • 의료업에서의 RPA

NICE 기능 및 역량 개요

  • 자연어 처리 엔진
  • 고급 OCR 기능 (200개 이상의 언어 인식)
  • 구조화된 데이터와 비구조화된 데이터의 고급 분석

NICE 로봇 자동화 실습

  • 계정 설정 및 라이선스
  • 설정 및 구성

일상 사무 활동 자동화 (프론트 엔드)

  • 애플리케이션 자동 실행
  • 마우스 제어
  • 양식 및 템플릿 작성
  • 복사/붙여넣기

일상 사무 활동 자동화 (백 엔드)

  • 계산 수행
  • 청구 처리
  • 스캔된 문서 처리
  • 제품 및 서비스의 업셀링

NICE를 기존 시스템과 통합

  • CRM
  • 결제 시스템
  • Citrix 애플리케이션
  • 사용자 정의 애플리케이션

NICE 관리

  • 작업 대기열 및 프로세스 실행 모니터링 및 관리
  • 시스템 성능에 대한 보고서 생성

사례 연구

  • 보험업에서의 RPA

NICE 확장

  • 자원 필요성 및 가용성 추정
  • 피크 시간에 로봇 추가

NICE 문제 해결

  • 시스템 디버깅
  • 실패 시 로봇 클라이언트 재시작

결과 평가

  • 효율성 향상 평가
  • 인적 영향 평가

NICE 확장

  • 오픈소스 SDK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의 발전

  • 인지적 로봇 자동화

마무리 말씀

  • '가상 워크포스'의 미래

요건

  • 업무 프로세스와 사무 워크플로우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기술적 배경.
  • 프로그래밍 개념에 대한 이해가 도움이 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대상자

  • 비즈니스 분석가
  •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문가
  • 엔지니어
 21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