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Adaptive OfficeConnect 기능 개요

  • 플러그인 기능
  • Adaptive Insights와의 통합
  • 적응형 보고

Adaptive OfficeConnect 시작하기

  • 설치
  • 계정 설정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옵션

Adaptive OfficeConnect를 사용한 보고

  • MS와의 통합 Excel
  • 새 통합 문서 작성(설정 및 속성)
  • 보고 요소 유형 및 동작

통합 문서에서 데이터 구성

  • 보고서 요소 추가
  • 데이터 필터링
  • 검토 탭

적응형에서 데이터 검색

  • 적응형 셀 표시
  • 데이터 새로 고침
  • 요소 업데이트

MS에서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PowerPoint

  • PowerPoint용 OfficeConnect 탐색
  • 테이블과 차트 연결하기
  • 명명된 범위
  • 링크 업데이트 및 연결 끊기

MS Word에서 Adaptive OfficeConnect 사용

  • Word용 OfficeConnect 탐색
  • 단어 서술에서 테이블과 값 연결
  • 링크 및 적응형 데이터 관리
  • 명명된 범위

Adaptive Insights에 데이터 공유

  • 보고서 업로드(개인 또는 공유)
  • 라이브러리 유지 및 배포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Microsoft Office에 대한 경험
  • 금융 관련 경험
  • 스프레드시트 작업 경험

청중

  • 최종 사용자
  • 금융 전문가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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