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소개
Adaptive OfficeConnect 기능 개요
- 플러그인 기능
- Adaptive Insights와의 통합
- 적응형 보고
Adaptive OfficeConnect 시작하기
- 설치
- 계정 설정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옵션
Adaptive OfficeConnect를 사용한 보고
- MS와의 통합 Excel
- 새 통합 문서 작성(설정 및 속성)
- 보고 요소 유형 및 동작
통합 문서에서 데이터 구성
- 보고서 요소 추가
- 데이터 필터링
- 검토 탭
적응형에서 데이터 검색
- 적응형 셀 표시
- 데이터 새로 고침
- 요소 업데이트
MS에서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PowerPoint
- PowerPoint용 OfficeConnect 탐색
- 테이블과 차트 연결하기
- 명명된 범위
- 링크 업데이트 및 연결 끊기
MS Word에서 Adaptive OfficeConnect 사용
- Word용 OfficeConnect 탐색
- 단어 서술에서 테이블과 값 연결
- 링크 및 적응형 데이터 관리
- 명명된 범위
Adaptive Insights에 데이터 공유
- 보고서 업로드(개인 또는 공유)
- 라이브러리 유지 및 배포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Microsoft Office에 대한 경험
- 금융 관련 경험
- 스프레드시트 작업 경험
청중
- 최종 사용자
- 금융 전문가
7 Hours
회원 평가 (2)
The clarity gained on how to build reports within OfficeConnect in Excel & learning how to create interactive dashboards were my favorite pieces of this training.
Patrick Fennell - Milwaukee Brewers Baseball Club, LP
Course - Adaptive OfficeConnect
Dashboards and walking through the exercises together along with extra detail on navigation tips and tricks not covered in the exerc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