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기본 개념

  • OpenESB를 잘 이해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개념
  • IT 팀의 제약
  • 중개 원칙
  • 버스 아키텍처
  • 서비스 계약
  • 캡슐화 및 통합
  • 강한 결합과 약한 결합
  • 관현악법
  • CAP 정리

Netbeans 및 Glassfish 소개

  • Netbeans 소개 및 첫 번째 연습
  • 웹 서비스 생성 등 Java 구현

JBI 소개

  • 버스 아키텍처의 장점 구성 요소 및 오케스트레이션
  • JBI 아키텍처
  • 메시지
  • NMR
  • 서비스 엔진
  • 바인딩 구성요소
  • JBI 관리
  • 서비스 단위
  • 서비스 조립

XML 스키마와 WSDL

  • OpenESB 개발 중에 사용되는 기본 및 고급 개념
  • WSDL 추상 부분
  • WSDL 콘크리트 부분
  • WSDL 확장
  • 파트너 링크 유형
  • 파트너 링크
  • 역할

BPEL 기본 개념

  • OpenESB BPEL 엔진 개요
  • 원칙
  • Activiti예
  • 매퍼
  • 그래픽 편집기

BPEL 고급 개념

  • 이 장에서는 BPEL 활동을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 기본 Activities
  • 구조화된 Activities
  • BPEL의 소유권
  • 보상

OpenESB와의 레거시 통합

  • OpenESB와의 통합 아키텍처
  • 설계 및 사용 사례
  • 메인프레임 및 레거시 시스템

관행

  • 50%의 시간을 실무에 전념합니다.

요건

당신은 이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XML 스키마와 XSLT 기술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Java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2)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